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당첨자 발표] 가정의 달, 가족과 가면 좋을 맛집은?

"나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기르실 제 밤 낮으로 애쓰는 마음♩♪"

노래 한곡에 색종이로 만든 카네이션으로 때우던 어린시절은 한참 전에 지나 버렸습니다. 감동어린 편지에 종이 카네이션을 부모님께 전해 드렸다간 부모님께 폭풍 괘심죄를 적용받을 지도 몰라요.


"아빠 힘내세요~~ 우리가 있잖아요~♩♪"

그래~ 아들아 딸아~ 아빠가 너희를 위해서 '힘'만 낼게~! 했다가는 아친빠(아들친구아빠) 딸친마(딸친구 엄마)의 비교대상이 될지도 모릅니다.

 

두고 두고 부모님과 자녀들에게  가정의 달에 '외식' 한 번 안간 센스없고 박한 부모, 자녀가 되는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한화데이즈가 '부모님과 함께하면 좋을 맛집'을 응모 받았습니다. 그 중 정성스럽고 개성있는 맛집을 제보하신 20분께 M영화관의 영화콤보패키지(영화 티켓 2매+팝콘1+음료1)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부모님과 자녀들 챙기느라 힘들었던 연인·부부님들 함께 영화 한편 어떠신가요?

 

그럼 그 행운의 20분을 알려 드리리게요. 부모님과 함께하는 맛집 당첨자 20분은 응모하신 닉네임을 확인하세요. 당첨되신 분들은 6월 4일까지 기프티콘 받으실 연락처를 비밀댓글이나 트위터 멘션으로 날려주세요. 연락처를 남기지 않으시면 당첨이 무효화 됩니다

(Ctl+F를 이용해 응모 시 닉네임을 검색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당첨 여부를 아실 수 있습니다.)

 

5월의 맛집 제보자

우나기동

이경화

하네마미

강연주

뽀샤시

한혜규

 @kkangnyng

박기수

김지영

 @duck7639

박윤선

세아향

장은미

이경진

써니데이

 @snob91   

강두인

뚱실이

라비아

윤지은

* 동일한 장소를 추천해주셨을 경우에는 정성스럽게 추천 사연을 남겨주신 분을 우선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꼭 가정의 달이 아니더라도, 부모님과의 데이트 자주 가져 보세요. 감사한 마음은 미루는 게 아니랍니다. ^^  만사지탄(萬事 之歎)~! 부모님께서 돌아가시고 하는 때 늦은 탄식이 아니라 우리 아들 우리 딸 감탄을 나누도록 해요. 어디에서? 한화데이즈에서 알려드리는 맛집에서요~ㅎㅎ



그럼 내일 꿀꺽 맛지도 기대해 주세요~ 한솥밥 먹는 가족들에게 고마움을 표하는 오늘이 되시구요~ 한화데이즈 가족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