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페이스북 팬 3천 돌파 기념] 이제는 6천입니다!

지난 5월 25일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과 기쁨을 나누던 한화데이즈가 '페이스북'을 정식으로 개설되었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한화데이즈 페북지기가 스스로 화한을 만들고, 많은 분들과 웃음을 나눴었는데요. 기억하시나요? 



페이스북 오픈과 함께 시작한 '한화데이트 특공대' 이벤트는 당초 예상했던 1000명을 하루만에 달성하는 기염을 터뜨리며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의 창창한 앞날을 예고했는데요. 세 달이 채 되지 않은 지난 8월 6일! 드디어 팬 3000명을 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제 6천입니다!!! 힘을 모아 주세욧!


그 동안 한화데이즈 페북지기와 웃고 이야기 나눴던 많은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기를 희망하는 페북지기의 과감한 결단! 팬 3천명에 그칠 것이 아니다! 우리는 웃음도 두 배, 팬도 두 배로 간다! 


그리하여 시작한 이벤트, 플라자호텔 숙박권을 비롯 목표인 6천명을 달성하면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뚜껑을 여는 순간 달콤한 향에 취해 무려 2초간 하와이 바나나 나무 그늘 아래에 서있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는 '바나나맛 우유'를 드리는 '이제 6천입니다'가 시작되었습니다!!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잘 들어 보세요~


    1.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에 방문한다. ([바로가기] 또는 아래에 있는 페이스북 배너 클릭하기)

    2. 이제 6천입니다 게시물 찾아본다. [게시물 바로가기]

    3. 이벤트 댓글에 팬3천 돌파 축하 메세지와 6천 기원 메세지를 남긴다.


    Tip. 이벤트 게시물 공유는 필수!

          한화데이즈를 모르는 친구를 초대하면 가산점!


이벤트 기간은 8월 31일까지! 이는 아직도 시간이 많이 남아 있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다시 한 번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팬 3천명의 의지로 다시 한 번 딱 두 배, 더도덜도 아니고 6천 달성하고자 하는 한화데이즈의 결단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리니다. 꼭이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