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6월 3일 63데이?! 63빌딩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비주얼 담당이자 63시티의 아들, 문화마케팅팀 김우중입니다.

저희 63시티에서는 6월 3일 <63Day>를 맞아 6월 한 달간 <63Day 4강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63Day 4강 가자>이벤트는 63Day와 더불어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월드컵 4강 진출을 기원하는 뜻에서 이벤트를 마련한 것입니다,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로즈데이등 거침없이 이어진 달콤한 이벤트를 이어가고자 하는 분! 혹은, 블랙데이의 쓴맛에 고통 받고 있으신 분들 모두가 하나되어 즐거운 6월을 보낼 수 있는 곳, 63시티의 <63Day>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63빌딩야경

1. 서울의 야경을 그대와 함께, <옥상 야외전망대> 야간개장!

 지난 5월 1일, 63빌딩 개관 25주년 행사인 6325페스티벌에 진행됐었던 옥상전망대가 6월 연장은 물론 야간개장으로 여러분을 맞을 준비를 마쳤습니다. 63빌딩 개관 25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된 옥상전망대가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품고 관람객들을 맞이합니다. 5월 한달간 27,000명이 찾았던 서울의 명소에서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영원한 사랑을 고백하는 건 어떨까요? 물론 가족과 함께 오셔도, 혹은 눈물 흘리며 혼자 오셔도 좋습니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옥상전망대를 이용하고 싶으신 관람객들을 위해 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6월 3일(목)부터 스카이아트를 관람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옥상 야외전망대 관람이 무료입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63데이이벤트

2. 6월에 태어난 당신 가벼운 마음으로 63에 오라! <Happy Birthday 63> 이벤트!

6월에 태어난 관람객을 위해 준비한 63의 초특급 할인 이벤트! <Happy Birthday 63>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6월이 생일인 관람객들은 63빌딩의 Big3, Big4 쿠폰을 1장 가격에 두 장 구매할 수 있습니다. <Happy birthday 63>이벤트에 참여하실 분은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장에 오시면 바로 구매 가능합니다. 생일을 맞아 친구에게 거하게 한턱 쏘고 싶은 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63시티에 오세요~^^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63데이 이벤트

3. 목놓아 대한민국을 외쳐라! 그러면 반값이 될지니! <Shoot goal 63>이벤트!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하나되어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는 월드컵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국민적인 축제에 저희 63시티도 빠질 수가 없겠죠. 대한민국 대표팀이 득점을 할 때 마다 관람상품이 10%씩 할인이 되는 <Shoot goal 63>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최대 무려 50%까지 할인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한국 대표팀이 첫 골을 넣은 순간부터 마지막 경기 다음날까지 진행됩니다. 실점하면 어떻게 되냐구요? 걱정하지 마세요. 실점은 계산되지 않습니다. 16강에 진출하면 또 어떤 이벤트가 진행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판타스틱

4. 붉은악마, 우대합니다. ‘Fanta-Stick’ <붉은악마 할인 이벤트>!

인터파크 넌버벌 퍼포먼스 부문 예매율 1위라는 타이틀과 함께 화려하게 등장한 <판타-스틱>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붉은색 티셔츠는 물론 붉은색 넥타이, 심지어 귀고리까지, 붉은색만 있다면 단돈 1만원에 <판타-스틱>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만 있다면 철저하게 할인해 드리겠다는 굳은 의지가 담긴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수)까지 진행되며 현장구매로 선착순 20명에게 이벤트가 적용됩니다.
->판타스틱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63데이 스페셜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문의 02) 789-5663 / www.63.co.kr



이상으로 63Day를 맞아, 그리고 월드컵을 맞아 저희 63시티가 마련한 이벤트의 소개를 마치고자 합니다.
다음엔 더욱 풍성한 소식을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강녕하셔요.^^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김우중

김우중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비주얼 담당이자
국내 최고 도심형 테마파크 63시티의 홍보를 담당하고 있는 신입사원 김우중입니다. ^^
[Twitter] @drunkeny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