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한화채용 멘토스쿨!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한화그룹 하반기 채용이 드디어 시작되었다!

서류전형은 마감! 이제 면접만이 그대들을 기다리고 있도다!

떨리는가? 떨리겠지... 다 안다~ 열정반 두려움 반으로 떨고 있는 예비 한화인을 위해

한화데이즈가  멘토가 내리시니, 그 이름만으로도 '힐링'이 될지어다!



서류전형을 끝내고 면접을 준비해야 하는 지금, 각 직군별·계열사별로도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조건설의 신 '제건', 금융의 신 '금융', 서비스 레저의 신 '서레' 등 각 분야의 멘토(선배)들이 질문을 모아모아 추후 포스트로 답변을 해드립니다.  직군별로만 있느냐? 아닙니다! 채용 전반의 궁금증이나 심리적인 문제는 '힐링' 멘토에게 물어보세요. 아주 친절하게 그리고 꼼꼼하게 답해 드릴 예정이예요~ 지원자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웰컴 투 채용 멘토스쿨!!! 졸업은 곧~ 합격이 될거에요.     



 

[한화채용 멘토스쿨에 입학하는 2가지 방법!!]


닉네임, 지원분야, 채용 관련 질문, 선물 받을 연락처 4가지를 한화데이즈에 남겨주세요. 
한화데이즈 참여하는 방법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3가지나 됩니다. 그 중 하나에만 응모하셔도 응모 완료~! 여러군데 하시면 당첨 확률 업업!


예) [제건] 한화케미칼에 지원하려합니다. 저의 궁금증은~

 

1)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바로 요기)에 댓글로 응모하고 비밀댓글로 연락처를 남깁니다.

    댓글을 남기실 경우에는 [(지원계열사)]를 꼭 넣어주세요!
2) 또는 한화데이즈 트위터에 멘션을 보냅니다. [한화데이즈 트위터 클릭]

    멘션을 보내실 때에는 [(지원계열사)]와 함께 #한화채용 해시태그를 입력해주세요!

   


위(↑)와 비슷한 질문은 한화채용 사이트 '넷크루트'로!! [바로가기]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