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당첨자 발표] 냄새는 좀 나도 너~무 맛있는 맛집 당첨자는?

 “킁킁~ 이건 무슨 냄새지?”

 

처음에는 고약한 냄새에 진저리가 났습니다. 그런데 한 번 먹고, 두 번 먹다 보니 이상하게도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어쩐지 주위 사람들이 슬금슬금 피하는 것 같기도 하지만 그건 기분탓이겠죠. 이건 냄새가 아니라 ‘맛있는 향기’인걸요~ 냄새는 조금 나지만, 사람들의 입맛을 당기는 음식. 이번달 주제 ‘냄새나도 맛있는 맛집’을 소개해주신 분들 중 당첨자 20분을 공개합니다~!

 

 

전국에 독특한 냄새가 매력인 맛집을 제보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냄새는 좀 나도 너~~무 맛있는 맛집, 그 중에서도 정말 특별한 맛집을 제보해 주신 분들 20분을 공개합니다.^^


(Ctrl+F를 이용해 실명 혹은 닉네임을 검색하시면 더 빠르고 정확하게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괄호 안은 휴대폰번호 뒷자리입니다.)


 

당첨자 발표

 cafe_de_monde(7467)

 내스탈(8328)

 조성철(5505)

 최경진(2532)

 최진영(3085)

 킴햄(7602)

 강산아

 강용식

 김수철

 김영화

 김재원

 모상상

 민규리

 박아용

 안개꽃잎

 양규율

 이혜숙

 최빈정

 허남경

 황윤숙

 

* 하늘색은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한 분의 명단입니다.
* 동일한 장소를 추천해주셨을 경우에는 정성스럽게 추천 사연을 남겨주신 분을 우선으로 선정하였습니다.
* 기프티콘을 받는 휴대전화번호가 중복될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당첨되신 20분께는 M영화관의 영화콤보패키지(영화 티켓 2매+팝콘1+음료1) 기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맛집 당첨자 20분은 본인의 실명 및 닉네임을 확인하시고 1월 7일(월)까지 기프티콘 받으실 연락처를 비밀댓글이나 트위터 멘션, 페이스북을 통해 알려주세요. 연락처를 남기지 않으시면 당첨이 무효화 됩니다.

 

이런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냄새 나는 그 음식에 푹~빠져 노래까지 만들었다는 사람들인데요. 궁금하시죠? 향이 좀 강하기는 하지만 독특한 맛에 자꾸 끌리게 되는 그 음식, 노라조의 ‘카레’ 띄워드리며, 곧 여러분들이 만들어가는 꿀꺽맛지도가 공개되니 기대해주세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