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올 여름 휴가. 싹~바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어때?

 

 

 

태양을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여름철의 뜨거운 태양은 우리를 쉽게 비켜가지 않습니다. 팔팔하던 기운과 입맛마저 빼앗아가 우리를 더욱 지치게 만들 뿐이죠. 하지만 이렇게 무더위와 뜨거운 태양앞에 그냥 당하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잃어버린 기운과 입맛이 다시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도록 기운을 내야겠죠. 그렇습니다. 양의 계절 여름! 피할 수 없다면 즐겨야합니다. 어떻게? 이번 여름을 더욱 즐겁게 날 수 있는 곳에서 신나게 즐기면서 말이죠. 편안한 휴식, 유쾌한 어트렉션과 특별한 체험이 있는 한화호텔앤리조트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한화,한화호텔,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리조트,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골프여행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 다음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1979년 우리나라 최초의 콘도 미니엄 건설을 시작으로 국내 레저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1986년 그룹이 인수한 이후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투자를 통해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으며 2009년 한화개발 합병과 한화63시티의 식음·문화부문·양수 후 국내최고의 프리미엄 종합 레저·서비스기업으로 도약하기에 이르렀는데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현재 전국 12개 직영 콘도 4,826실을 비롯하여 도심에서 만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인 THE PLAZA 410실, 사이판월드리조트 265실 등을 운영하고 있죠.

 

 

한화,한화호텔,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리조트,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골프여행

 

 


글로벌 아쿠아리움 컴퍼니로의 도약을 목표로 국내 최대 아쿠아리움 벨트 구축에 나서 63씨월드를 비롯,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와 제주를 개관했으며,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스프링돔, 제주 테라피센터, 로얄새들 승마클럽, 설악 씨네라마, 제이드가든 등은 관광 명소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http://www.hanwharesort.co.kr/

 

 

 

 

한화리조트는 2011년부터 순차적인 리모델링을 단행, 고객에게 언제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대표 리조트인 한화리조트 설악 본관이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거쳐 이탈리아 투스카니 스타일의 고품격 리조트 ‘한화리조트/설악 쏘라노’로 거듭났으며, 한화리조트 대천은 지중해풍의 ‘한화리조트/대천파로스’로 재개관하였습니다.


지난 해 한화리조트 해운대는 리모델링을 마치고 호텔형 비즈니스 리조트인 ‘한화리조트/해운대 티볼리’로 변신했으며 올 여름 한화리조트 산정호수가 유럽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한화리조트/산정호수 안시’로 거듭나 고객을 새롭게 만나고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들은 산정호수, 양평, 용인에서 한화리조트를 만날 수 있으며 수안보와 백암온천에서는 느긋한 온천여행을, 경주에서는 살아숨쉬는 우리의 천년고도 문화도 만나볼 수 있죠.

 

 

한화,한화호텔,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리조트,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골프여행

     ▲ 한화리조트 / 설악 쏘라노                                           ▲ 한화리조트 / 해운대 티볼리

 

 

* 바닷가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설악, 제주, 해운대, 대천을 선택

* 맑은 공기와 산세를 즐기고 싶다면?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지리산, 휘닉스파크를 선택

 

 

 


한화리조트가 각광받는 것은 입지뿐만이 아니라 원하는 레저의 형태에 따라 새로운 아이디어가 결합된 휴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짜릿한 어트랙션을 원한다면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스프링돔, 테마가 있는 여행을 원한다면 제주 테라피센터와 아쿠아플라넷 제주, 설악 씨네라마를 추천드립니다. 한화리조트/대천 파로스는 2013년 7월 ‘박물관은 살아있다’ 오픈으로 리조트에서 살아 있는 듯한 트릭아트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는데요. 사진으로 추억도 남기고 무더운 여름철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여름에는 골프지~!' 라고 하는 골프 매니아라면 2010년 태안반도에 문을 연 프리미엄 리조트 골든베이 골프&리조트를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푸른바다와 송림이 어우러진 자연환경으로 휴양지에 온 듯한 느낌까지 받을 수가 있는데요. 일출과 일몰을 동시에 조망할 수 있는 해안의 절경은 최고의 라운딩과 힐링이 될 것입니다.

 

 

한화,한화호텔,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리조트,한화리조트,설악워터피아,골프여행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한국뿐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일본 나가사키의 오션벨리스 골프클럽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는 국내와는 또다른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올 여름 해외여행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꼭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라며, 국내의 다양한 레저와 휴양시설로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나시길 바랍니다.

 

 

 

 

* 이 컨텐츠는 한화그룹 사보 한화한화인 'New&Renew' 내용을 재구성 했습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