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국내 커플 가을 여행지, 여기 어때요?

 

 

이제 선선한 가을날씨가 다가오니 훌쩍 빨리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듭니다. 여름처럼 더울때는 집에서 에어컨 켜놓고 있거나 개울가,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싶었는데 가을이면 낙엽소리 들으며 걷고 싶은 생각이 간절해지네요. 가을여행은 가족여행으로 많이 떠나기도 하지만 커플여행 또한 빼놓을수 없죠? 커플들이 애정을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커플들의 가을여행지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국내 '커플가을여행지 코스'로 가을여행 떠나볼까요?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출처 - MBC'아들 녀석들']

 


 

 

부여는 조용하고 한국적인 돌담길이 많아서 연인들이 사진찍기에 좋은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부여에 가면 공주 한옥마을에서 옛정취를 느껴봐도 좋고 부여국립박물관에서 유적 관람해도 좋습니다. 백제의 문화가 살아있는 곳이다 보니 다양한 볼거리가 많이 있답니다. 부여국립박물관 주변을 산책하다보면 정림사지 5층석탑과 부처석상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선선한 가을바람 맞으며 산책도 하고 문화제도 구경하고, 1석2조가 아닐 수 없습니다.

 

출출할 땐 짬뽕으로 유명한 홍굴이 해물짬뽕에서 칼칼하고 얼큰한 짬뽕 한 그릇! 6,000원 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풀기에 두말 할 것 없답니다.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 부여 추천 여행지
부여국립박물관 - 공주 한옥마을 - 홍굴이 해물짬뽕

 

 


전주는 관광객들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전주는 최근 국제슬로시티, 유네스코 음식창의도시에 이어 가장 건강한 도시로 선정되어 사람들의 발길을 더욱 불러모으고 있습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겠죠. 최근에 전주를 한번 더 다녀왔는데 전주 한옥마을 근처가 새롭게 바뀐곳도 많고 더 깨끗해져서 좋았습니다. 전주하면 한옥마을, 전동성당, 영화의 거리, 거기에 전라도 한정식까지! 먹고 즐기고 연인이 사랑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곳입니다.

 

특히 전주 한옥마을 안에 위치한 삼백집은 콩나물국밥으로 아주 유명하여, 전주 한옥마을을 찾은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쯤은 먹어봐야할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 전주 추천 여행지
전주 영화의 거리 - 풍년제과 - 전주한옥마을 - 삼백집 콩나물국밥 - 전동성당 - 막걸리 골목 

 


 


가을커플여행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춘천! 춘천은 곳곳에 즐비한 먹거리와 물 맑고 공기좋은 곳이 많아 연인들이 커플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청춘열차를 타고 춘천여행을 떠나는 연인들도 많지만 경춘선을 타고, 창문 밖의 경치를 바라보며 여행을 하는것도 좋습니다. 춘천여행에서 꼭 들러야 하는 곳인 춘천막국수 박물관! 커플체험으로 막국수 만들어서 먹어 볼 수 있는데요. 체험도 하고 막국수도 먹으면서 연인과 추억을 하나 더 추가할 수 있겠죠?!

 

춘천의 명물 닭갈비도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인데요.  '명동 닭갈비 골목'에 가면 원하는 곳을 선택해서 닭갈비를 맛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우미닭갈비가 꽤 유명하다는 ^^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 춘천 추천 여행지
중앙시장 - 명동거리 - 명동 닭갈비 골목 - 김유정생가 - 춘천막국수 체험박물관(www.makguksumuseum.com/)



 


한반도의 끝, 해남 땅끝마을. 지리적 특성상 일부러 시간을 내서 가야한다는 것이 단점이라 할 수 있지만 일단 한 번 다녀오면 잊지못할 여행이 될 텐데요. 드넓은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해남땅끝길은 산책하기에 더 없이 좋은 코스입니다. 특히나 해가 질 무렵이라면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 해남에 가면 꼭 올라가봐야할 두륜산! 화려하고 곱게 물든 가을단풍을 케이블카를 타고 감상해보세요. 입이 절로 쩌~억 벌어질거예요. 
 
땅끝에 갔다면 신선한 음식도 먹어봐야겠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매생이국. 밥을 말아서 먹다보면 개운한 맛에 어느새 한 그릇을 뚝딱비우게 된답니다.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 해남 추천 여행지
해남 고산 윤선도 유물전시관 - 두륜산 - 해남 땅끝길 - 매생이국 - 해남 공룡박물관 

 


 

 

솜사탕키스로 유명한 조인성과 송혜교가 출연한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촬영장 제이드 가든! 연인과 손잡고 산책하기에도 좋고, 사진찍기에도 더 없이 좋은 곳입니다. 태국의 실버레이크가 생각나는 멋진 공원으로 조성해 놓은 제이드가든에서의 하루는 정말이지 달달합니다. 도심에서 조금만 벗어난 가평에 위치해 있어서 주말 도시락 싸들고 나들이 떠나기에 딱인데요. 가을철이면 더욱 빛을 발하는 제이드가든에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두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을 마음 껏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가을여행, 가을커플여행,커플가을여행,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추천

 

 

 

커플가을여행지로 소개를 해드린 만큼 싱글인 분들은 꼭 남자친구, 여자친구 만들어서 낭만적이고 로맨틱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물론 가족과 함께해도 좋지만 옆구리 시린 계절이 성큼 다가온 만큼 싱글 탈출에도 성공하고 연인과 달달한 추억도 쌓으시길~ ^^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