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더 멀리/서울세계불꽃축제

불꽃축제 명당자리! 서울세계불꽃축제 잘보이는 장소 명당지도!

 

 


"고객님~ 10월 5일 서울세계불꽃축제에 누구와 함께 가시나요?"

 

다가오는 주말, 여의도 하늘을 화려하게 물들이는 불꽃을 볼 생각에 가슴이 두근두근 설렙니다. 고객님들은 누구와 함께 갈 계획이세요? 가족, 친구, 애인? 아니면 혼자? 누구와 함께 하느냐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100만이 넘는 인파들 사이에서 불꽃이 잘 보일 장소를 미리 찾아놓는 것이 중요하겠죠. 불꽃축제현장을 찾으실 고객님들을 위해 한화데이즈가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지도' 를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셔서 명당 선점 하시길 바라구요. 불꽃축제 명당자리 지금부터 함께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 이미지 클릭 시 원본사이즈로 크게 볼 수 있습니다.

 

 

 


Question) 서울불꽃축제에 친구들과 함께 가려고 하는데요~ 커플들이 많다 그러더라고요. 뭐 어딜가나 커플천지겠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가기 좋은 불꽃축제 명당자리 좀 알려주세요.

 

네 고객님~ 불꽃축제인지 커플축제인지 구분이 안돼 많이 놀라셨죠? 저도 작년에 스킨십 해대는 커플들 사이에 껴서 많이 당황했습니다~! 하지만 위축되지마시고 커플군단들에게 친구부대의 위력을 보여주세요. 우르르 몰려가 커플들 보란듯이 즐기는 겁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축제를 즐길 명당 자리 안내해드릴게요. 문의하신 친구들과의 명당자리는! 한강이촌지구, 한강철교북단, 원효대교~한강철교사이입니다!


한강 이촌지구는 이촌역과 접근성도 좋고 잔디밭에 앉아서 보는 여유도 있습니다. 행사장과 거리감이 다소 느껴질 수 있으나 불꽃이 터지는 순간만큼은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한강철교북단은 아름다운 일몰의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기에도 손색이 없습니다. 친구와 함께 화려한 불꽃축제 사진을 남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마지막 원효대교~한강철교사이는 행사장 바로 반대편에 위치해 있어 불꽃의 생생함이 그대로 전해져 온답니다.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Question) 이번에 부모님들이랑 아들 딸, 온 가족이 좋은 추억 만들기 위해 불꽃축제 갈 예정입니다. 너무 북적이는 곳 보다는 좀 조용한 곳을 찾고 있는데 어디가 좋을까요?

 

3대가 불꽃축제에 오신다고 하니 자연 속에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좋으실 것 같은데요~ 이른시간에 가신다면 공원에서 산책도 즐기시고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 남길 수가 있으시고요. 혹시 아이가 몇살이신가요? 가족끼리 오신다 하니 연령대에 맞춰 명당을 보다 더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명당자리는! 노들섬, 사육신공원, 선유도 공원입니다!

 

노들섬의 서쪽편에 자리를 잡으시면 더욱 좋습니다. 가을 갈대숲을 볼 수 있어서 부부가 함께하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사육신공원은 정자가 있어서 부모님들과 함께 동행하신다면 더 없이 좋은 명당이구요. 특히나 사육신 공원 가장 꼭대기에는 포토존이 있어서 멋진 불꽃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관람한다면 선유도 공원은 어떠실까요?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단란하게 가족들과 함께 오순도순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Question) 작년에 한강에 가서 봤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볼 수가 없었어요. 여자친구도 너무 힘들어했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좀 다른 곳에 가보려고 하는데요. 좋은 명당 좀 알려주세요.

 

고객님, 작년에 많은 불편함을 겪으셨군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한강에서 조금 떨어진 곳으로 가보시는 건 어떠세요? 도심 속 야경과 어우러져 분위기도 있고 불꽃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곳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연인과의 명당자리는! 노량진 주차타워 인근, 여의도 주변 교회옥상, N서울타워입니다!


노량진 수산시장 쪽의 주차타워도 명당으로 소문이 자자하여 많은 커플들이 즐겨 찾는 명소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강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아 제대로된 불꽃을 볼 수 있지요. 또한 여의도 인근에 위치한 교회건물 옥상에서도 불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좀 더 운치가 있으면 좋겠다고요? N서울타워에서의 멋진 데이트는 어떠세요? 서울의 야경과 불꽃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모습은 고객님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좋으실 것 같네요.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Question) 서울세계불꽃축제 가고 싶은데 시험기간이라서 갈 수가 없어요ㅠㅠ 저처럼 시험공부중인 불쌍한 영혼들은 정녕 불꽃축제를 볼 수 없는 건가요?

 

고객님! 남들 다 놀 때 책만 보고 있느라 많이 억울하셨죠? 이제 학교, 학원 옥상에서도 화려한 불꽃을 볼 수 있습니다. 혼자서 즐기는 불꽃축제 이색명당자리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명당은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옥상, 숙명여대 기숙사 옥상, 노량진 학원가옥상입니다!

 

머리도 잠시 식힐 겸 10월 5일 하루는 고객님도 불꽃축제를 즐겨보세요. 중앙대학교 약학대학 및 R&D센터 건물 옥상에는 하늘정원이 있어 평소에도 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보는 불꽃축제는 학생들에게 더 없는 추억을 안겨줄 겁니다. 숙명여대 기숙사 건물 옥상도 의외의 명당입니다. 기숙사 생활을 하는 학생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명당이죠. 마지막으로 노량진 학원가 옥상을 빼 놓을 수 없겠죠. 옥상을 개방하지 않는 학원도 있다면 옆쪽 학원으로 잠시 건너가 보는 센스도 발휘해보세요.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Question) 요즈음 잘 되어가고 있는 친구가 있는데, 같이 불꽃 축제 가기로 했거든요. 근데 밖에서 하루종일 기다리기 좀 애매해서.. 좋은 곳 없을까요?

 

고객님께는 그 분의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분위기 있는 명당이 좋을 것 같은데요. 근사한 저녁식사도 하고 실내에서 따뜻하게 볼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신 썸타는 그 사람과 함께하기 좋은 명당은! 63시티 레스토랑, 한강대교 전망대쉼터, 강변북로 인근카페입니다!

 

63시티 레스토랑에서는 서울도심의 화려한 야경과 근사한 식사, 그리고 따뜻한 실내에서 보는 아름다운 불꽃의 향연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이제 그분과 연인으로 발전되는 것은 시간문제인 듯 하네요. 한강대교 전망대쉼터도 63시티 못지않은 전망을 자랑합니다. 특히 전망대 쉼터의 노들직녀카페에서 따뜻한 차와 함께 그 분의 마음도 녹여보시길 바랍니다. 드라이브 하면서 편히 감상할 수 있는 강변북로 인근카페도 추천드립니다. 나란히 앉아 이어폰을 나눠껴 라디오 마포FM 100.7MHz을 들어보세요. 고객님의 자상함에 그 분이 감동을 받을지도 모르니까요.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혹시 '가로등이 있는 곳에 자리를 잡으면 잘 보이겠지' 하고 생각하는 고객님 계신가요? 그렇지 않습니다. 가로등의 불빛이 불꽃의 빛을 가리고 흐트러트릴 수 있기 때문에 가로등이 시야에서 보이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다니는 길 쪽에 자리를 잡으신다면 지나다니는 사람들로 인해 불꽃관람에 방해를 받을 수 있으신데요. 사람들이 다니는 길 안쪽에 꼭 자리하시길 바랍니다.

 

 

불꽃축제, 불꽃축제명당, 서울불꽃축제명당, 여의도불꽃축제, 한강불꽃축제, 서울불꽃축제명당, 불꽃축제명당자리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서울세계불꽃축제 최고의 명당은 바로 불.꽃.좌.석! 한화에서만 얻을 수 있는 불꽃좌석티켓을 가지고 싶다면 10/2(화) 자정까지 진행되는 한화골든티켓이벤트에 꼭 참여하셔서 행운의 주인공이 되시길 바랍니다. 간혹 명당자리를 찾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는 고객님들도 계시는데요. 하지만 축제는 안전하고 즐겁게 즐기는 것이 최우선이므로, 비록 원하는 명당자리를 찾지 못했다 하더라도 재미있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아름답고 행복한 불꽃축제 되세요.

 

 

* 한화와 함께하는 2013서울세계불꽃축제 * 

 

▮ 행 사 일 정  2013년 10월 5일(토) 13:00 ~ 21:00

▮ 행 사 장 소  여의도 한강공원 (63빌딩 앞)

▮ 참   가   팀  캐나다 / 일본 / 프랑스 / 한국

▮ 홈 페 이 지  불놀이닷컴(http://www.bulnori.com)

 

오늘!! 10월 2일 밤 12시 마감!!! 최고의 명당자리에서 존박과 함께 불꽃축제를~~~~!!
한화 골든티켓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명당자리만으로는 부족하다?!

그렇다면 한화데이즈가 3년간 열심히 만들어 온 불꽃축제 정보의 모~~~든 것! 참고하세요^^ 클릭클릭!!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