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당일치기 양평여행? 한화리조트 '양평 글램핑빌리지'가 딱!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주말에는 가까운 한강이나 서울 근교로 여행을 떠나는 분들 많으시죠? 바스락 바스락 낙엽 밟는 소리를 들을 수 있는 가을등산, 알록달록 물든 단풍길 따라 달리는 드라이브 등 매주 어디로 갈지 가을 여행 계획 세우기에 여념이 없으실 텐데요. 이번 가을에는 서울근교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낭만가득한 시간 보내보는 건 어떨까요? 이번 주말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오늘 서울근교 여행지 한 곳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과 함께 양평으로 떠나는 당일치기 여행! 함께 떠나요^^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라면 아이들의 교육도 아빠의 입맛도 엄마의 낭만도 사로잡는 특별한 당일치기 코스가 필요하겠죠? 먼저 아빠의 입맛을 사로잡을 '옥천냉면'입니다. 양평에 들르면 꼭 맛봐야 할 음식이으로 유명하지요. 옥천냉면 거리가 있을 정도로 냉면가게가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양평군민 모두가 추천하는 '옥천고읍냉면'. 아이들이 좋아하는 두툼한 고기완자와 매콤새콤 '비빔냉면' 그리고 시원~한 육수 맛이 일품인 '옥천물냉면'까지 아빠는 물론 온 가족의 입 맛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이번에는 아이들의 두 눈이 번쩍 뜨게하는 '양평군립미술관' 으로 가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은 껑충, 어른들은 순수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드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다양한 미술작품은 물론 신기한 체험프로그램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입장료까지 저렴해 일석이조! 다양한 추억은 덤! 이러니 양평군립미술관을 가족 나들이 장소로 강력 추천하지 않을 수 없겠죠?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양평 당일치기 가족여행 대망의 마지막 코스는 엄마의 낭만을 사로잡을 글램핑&BBQ 파티입니다. 바로, 한화리조트/양평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인데요. 선선한 가을바람을 맞으며 온 가족이 자연과 함께 야외 캠핑을 즐길 수있지요. 그뿐인가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시지부터 삼겹살까지 BBQ 풀코스로 준비된 패키지로 캠핑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답니다.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 양평군립미술관

 

주     소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양근리 543번지 양평군립미술관 (주차무료)

개장시간  10:00 ~ 18:00 (17:00까지 입장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관)

문의전화  031) 775-8515 

▮ 홈페이지 ymuseum.tistory.com
 입 장  료 

▪ 개인 성인 1,000원 | 청소년 700원 | 어린이 500원

▪ 단체 성인    700원 | 청소년 500원 | 어린이 300원

▪ 무료 양평군민, 노인, 군경, 장애인, 국가유공자

 

* 한화리조트/양평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 'BBQ 패키지'

 

개 장 일   2013년 10월 18일 (금)

위     치   한화리조트/양평, 다목적 잔디구장

이용시간  16:00 ~ 22:00까지 (숙박불가)

예약방법  031-772-3811 (내선 8226 / 8280 / 8281)

▮ 상품안내 

글램핑 + 바베큐  2인 60,000원  |  4인 100,000원  | 6인 165,000원  (주중,일~목)
글램핑+야외극장+바비큐  2인 90,000원  |  4인 130,000원  | 6인 195,000원  (주막,금~토)
 * 바비큐 패키지는 집기류(그릴,숯,가위,집게)가 제공됩니다.

 

 

 

 

사랑하는 연인과 서울에서만 놀기 지겨웠다면 감성적인 가을여행 떠나는 건 어떠신지요? 자전거 여행 코스로도 드라이브 코스로도 좋은 양평여행코스가 있습니다. 바로 양수리 두물머리인데요. 양평은 서울에서 가까워 주말에 자동차 드라이브 떠나기 정말 좋은데요. 특히 '양수리 두물머리'는 서울근교 커플 드라이브 코스로 항상 손꼽히는 장소이죠. 자동차 보다는 자전거를 즐기는 건강한 커플이라면 두물머리를 지나는 남한강 자전거 길로 데이트를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요즘 같은 가을에는 적당히 낙엽도 보이고 시원한 날씨라 자전거 여행으로는 제격이랍니다.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드라이브와 산책을 즐겼겠다. 배고 슬슬 고파온다면 양평에 숨겨진 맛집으로 가보세요. 양평 여행에서는 특히 빠질 수 없는 맛있는 떡갈비 냄새가 나는 양평의 맛집 '뜨락'입니다.  곤드레나물 정식, 해물 돌솥정식 등 다양한 정통 한정식을 맛볼 수 있어요. 뜨락의 모든 메뉴가 다 맛있지만 특별히 '떡갈비 정식'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먹기 좋게 잘 다진 소고기를 특제 소스로 양념하여 뜨락 마당 앞 피워놓은 참나무 장작불에서 구워 나오는데요.  입에서 사르르 녹은 뜨락 '떡갈비 정식'은 연인과 함께 꼭 맛봐야 하는 음식입니다.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뭐니뭐니해도 커플 여행의 마무리는 '로맨틱함'을 빼놓을 수 없겠죠?  뜨락에서 조금만 걸어 내려오면 다목적 잔디구장에서 한화리조트 양평 '글램핑 빌리지'를 만날 수 있답니다. 이번 주 금요일 개장을 앞두고 있는데요. 커플들에게 더없이 좋은 소식 하나! 야외극장 프로그램 '메가박스 오픈M'이 커플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상영작은 천정명, 김민정 주연의 '밤의 여왕'으로 커플들이 함께 보면 정말 좋은 영화라는 것. 커플여행의 마무리는 낭만가득한 '글램핑&야외극장'에서 함께하세요.

 

외로운 솔로는 글램핑과 야외극장 프로그램을 즐길 수 없느냐? 양평 글램핑 빌리지 텐트 한 동에는 최대 5명까지 함께 이용하실 수 있으니 마음 맞는 친구들과 삼삼오오 짝을 이뤄 낭만캠핑을 즐길 수 있으니 걱정마세요.^^

 

 

양평여행, 당일치기양평여행, 양평여행코스, 양평바베큐, 한화리조트

▲ 영화 야외극장 / 실제 양평 글램핑 빌리지의 모습과 다를 수 있습니다.

 

 

 

* 한화리조트/양평 빈폴 아웃도어 글램핑 빌리지 '야외극장 패키지'

 

개장일  2013년 10월 18일 (금)

 위치  한화리조트/양평, 다목적 잔디구장

 이용시간  16:00 ~ 22:00까지 (숙박불가)

 극장상영  금(22:00), 토(19:00), 각 1회

예약방법  031-772-3811 (내선 8226 / 8280 / 8281)

 상품 안내

글램핑  4인 30,000원 (주중, 일~목 / 인원 추가료 없음)

글램핑 + 야외극장 4일 50,000원 (주말, 금~토 / 인원 추가 시 1만원)
  * 텐트 1동은 최대 5인까지 이용 가능

 

 

 

여름여행과는 또 다른 느낌이 있는 가을여행. 여름에는 바다, 계곡을 찾아 멀리 떠나기도 했지만 가을철은 서울근교, 양평에서 보내는 당일치기 여행으로 멋진 추억을 또 한 번 만들 수 있지요. 깊어가는 가을이 가기 전에 사랑하는 사람과 양평으로 떠나보세요. 가을밤을 글램핑으로 마무리 한다면 잊을 수 없는 특별함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 이 컨텐츠는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강에서 보내는 가을 피크닉이 지겹다면 , 여긴?' 에서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