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딸기 뷔페부터 딸기 찹쌀떡까지! 달달한 '딸기 디저트 맛집' 추천!



손이 꽁꽁, 발이 꽁꽁 얼어버릴 듯한 겨울! 추워지면 추워질 수록 더욱 따뜻한 봄을 기다리게 되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건 봄을 생각나게하는 달달하고 상큼한 음식이죠. 바로, 1월부터 5월까지가 제철인 '딸기'입니다. 딸기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디저트로 만들어서 먹었을 때 더 맛이 있는데요. 심지어 딸기 디저트 뷔페가 인기를 끌 정도입니다.


딸기 디저트는 사실 계절에 상관 없이 많이 만나볼 수 있지만, 특히 1월~2월에는 많은 카페, 베이커리들이 딸기 디저트 신상품을 만듭니다. 딸기 제철 시즌이기도 하지만 봄을 눈 앞에 둔 지금이 바로 딸기 디저트가 가장 맛있는 때가 아닐까요?





한화데이즈 블로그도 이때를 기다려왔습니다! 2월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의 주제! 달달한 <딸기 디저트 맛집> 입니다. 여러분이 추천하고픈 미리 봄을 만나기 좋은 딸기 디저트 맛집들을 마구마구 추천해주시면 됩답니다. ^^





■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미리 만나는 봄, 달달하고 상큼한 나만의 딸기 디저트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중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더 플라자 뷔페 이용권 (1명, 1인 2매)과 봄을 함께 맞이하고픈 사람과 먹으면 더욱 좋을 허니 딸기라떼 기프티콘 (5명)을 드릴게요. 달콤한 딸기 디저트 맛집, 함께 나눠주실거죠?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