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주말 봄나들이로 아이들과 놀러갈만한 곳 추천



어느새 개구리도 겨울잠에서 깨어나는 시기, 경칩(驚蟄)이 훌쩍 지났습니다. 초목의 싹이 돋기 시작하는 시기라는 건 곧 봄나들이를 떠날 때가 됐다는 것을 말하죠. 듣기만 해도 설레는 봄나들이! 하지만 매년 비슷하게 즐기는 나들이는 질린다면 올 봄은 조금 색다르게 즐겨보는 게 어떨까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이미지 출처-Flicker 'Republic of Korea' (출처 바로가기 클릭)]





항상 눈으로 구경만 하는 꽃놀이는 싫다면 그 동안 해본 적 없는 새로운 체험에 도전해보세요! 레저스포츠를 통해 색다르게 봄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레저스포츠 종류도 다양해지고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어서 따뜻한 봄철이 되면 인기가 높습니다. 인기 있는 레저스포츠의 종류는 하이킹, 인라인, 승마부터 하늘에서 즐기는 패러글라이딩, 물가에서 즐기는 래프팅,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등이 있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이미지 출처-Flicker 'Photo and Share CC(출처 바로가기 클릭)]


특히, 따뜻한 봄에는 하늘에서 바라보는 풍경이 아름다워 패러글라이딩이 더욱 각광을 받는다고 하네요. 하늘 위에서 바라보는 봄꽃은 더 아름답고 멋지겠죠? 패러글라이딩은 서울 근교에서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서울, 양평, 용인 등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도 패러글라이딩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됐습니다. [이미지 출처-Flicker 'atila VELO' (출처 바로가기 클릭)]

 

봄에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레포츠로는 승마가 있는데요. 한화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로얄새들 승마클럽에서는 새 봄을 맞이해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잡을 수 있듯이 아침 일찍 로얄새들 승마클럽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어요. 제주도에 굳이 가지 않더라도 푸른 초원을 달리며 봄을 만끽하는 것도 즐거운 경험이 되겠죠?



■ 한화호텔&리조트의 새 봄맞이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3월 1일 ~ 31일

2. 이벤트 내용

- 주중(화~금요일) 아침 8시 이용 고객을 대상, 20회 레슨 등록 30% 할인 가능

  (20회 레슨의 유효기간은 등록일로부터 6개월)

- 1회 45분 기승에 강습과 장비 대여 포함, 선착순 10명 모집

- 중/고교·대학 신입 입학생 대상, 입학증 제시 시 주중 및 주말 20회 레슨 쿠폰 & 추가 기승 5회 추가 제공

  (20회 레슨 쿠폰 주중전용 140만원, 주말전용 160만원 등록일로부터 6개월간 이용 가능)






이번엔 아주 멀리 떠나보는 건 어떤가요? 서울, 수도권 근교를 벗어나 고속버스 혹은 기차를 타고 저 멀리 있는 지방까지 내려가 보는 겁니다. 단순히 꽃 축제만 즐길 것이 아니라 그 지역의 랜드마크를 놀러 가 보는 것도 특별한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가면 더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겠죠?




추천드리는 여행지로는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로도 더 유명한 여수입니다! 아름다운 봄꽃 여행도 좋지만, 여수에는 화려한 불꽃도 있답니다. 바로, 보는 순간 탄성을 짓게 하는 '야경'이죠. 특히, 여수 돌산대교의 야경은 우리나라에서도 아름다운 야경으로 손꼽힙니다. 제대로된 밤바다와 화려한 야경이 만드는 불꽃을 만나는 1박 2일 여행으로 정말 딱이죠!




여수의 또 다른 '꽃' 여행지! 바로 바닷 속 산호초를 만날 수 있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입니다.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전남 여수시 여수신항 제2부두 인근에 위치한 국내 2위 규모의 아쿠아리움 입니다. 지난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에서는 메인 관람시설로 지정돼 차별화된 체험 전시공간을 운영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300여종 3만 4000마리의 해양생물들이 입주해 있으며 ‘벨루가(흰고래)’, ‘바이칼 물범’ 등 희귀동물도 볼 수 있어 아이, 어른할거 없이 많은 사람들의 좋아해 여수의 랜드마크로 불리고 있습니다. 이 정도면 여수가면 꼭 들려봐야 할 것 같죠?



■ 아쿠아플라넷의 신학기 이벤트


1. 이벤트 기간: 3월 1일 ~ 31일

2. 이벤트 내용

- 기프트샵 키즈용품 어린이 티셔츠 30%, 바다왕국 가방 약 40% 할인 판매 (바로가기 클릭)

 


■ 여수 아쿠아플라넷


1.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2. 주소 :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61-11

3. 홈페이지 바로가기




푸른 초원을 달리는 승마부터 바다 내음이 느껴지는 여수까지! 올 봄은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색다르고 알찬 나들이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과감하게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틀에서 벗어나 보는 봄나들이를 즐기길 바랍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