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사람들/한화인 이야기

불꽃 같은 대외활동을 찾는다면? 4월 한화 프렌즈데이!



이어 계속되는 농도 짙은 미세먼지의 공포로 외출하기가 꺼려지셨을 텐데요. 이번 주부터는 미세먼지 농도 수치가 다소 줄어들 예정이라고 하니 지난 주는 산으로 들로 떠나는 계획을 세워봐도 좋겠습니다. 그리고 지난 주, 4월 20일에는 한화의 불꽃 열정을 지닌 한화프렌즈 기자단 6기와 기자단을 이끌어주는 담당자 및 관련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4월의 한화프렌즈데이가 진행되었죠! 3월에 이어 4월의 모임 또한 흥미진진한 뉴스와 함께 반가운 얼굴들도 볼 수 있었던 뜻 깊은 시간이었는데요. 해맑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는 한화프렌즈데이의 현장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





  

갑작스럽게 떨어지기 시작하는 빗줄기에 허겁지겁 한화그룹 본사 12층 모임의 장소로 갔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맛있는 샌드위치와 음료가 반갑게 손짓하고 있었습니다. 매번 잊지 않고, 한화프렌즈 기자단을 챙겨주시는 관계자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박수를 짝짝짝! 허기도 채웠으니 그럼 본격적으로 한화프렌즈 기자단의 4월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4월 모임의 강의는 투혼, 열정, 불꽃이 어울리는 사나이들! 주목 받지 못해도 누구보다 큰 꿈을 품고 있는 한화이글스 2군 선수들을 위한 한화이글스 팬들과 한화그룹이 함께 만드는 태양의 숲 5호에 관한 내용이었는데요. 이 날 한화그룹 그리고 한화 이글스와 함께 공동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트리플래닛>의 관계자 분이 나와서 ‘이글스 응원의 숲 만들기 프로젝트’에 대해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태양의 숲> 캠페인은 2011년부터 사막화와 미세먼지 해결을 위해 숲을 만드는 한화 그룹의 환경 프로젝트인데요. 제 5호, <응원의 숲>이라고 명명되어진 이번 프로젝트는 한화이글스 2군 선수들의 땀과 열정이 가득한 서산구장 인근에 멋진 숲을 조성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응원의 숲>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한화뿐 아니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캠페인이라는 것이 특징인데요. 숲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의 마음이 담긴 응원이 필요하답니다! (▶ 자세한 캠페인 보러가기 클릭)

 




한화프렌즈데이 최고의 하이라이트 우수 활동자 시상식의 순간! 엄청난 선물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발표 순간은 더 없이 긴장되었는데요. 한화그룹의 뉴스를 빠짐없이 소개해준 꿀이님과 기동님 그리고 개리픽님이 선정되었습니다. 특히나, 꿀이님과 기동이님은 지난 5기 때도 활동을 하셨었는데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이 한결같은 열정이 너무나 아름다웠습니다.



 

열심히 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다고 했던가요? 기동이님과 개리픽님의 열정은 즐거움에서 비롯 되는 것 같습니다. 언제나 미소가 떠나지 않고 즐거운 두분!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한화프렌즈데이 모임 당일 날도 필기까지 해가며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셨던 꿀이님. 역시 모범생은 괜히 모범생이 아닌가 봅니다. 꿀이님과 기동이님 그리고 개리픽님의 열정을 본받아서 다음 번엔 저도 영광의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불꽃 열정을 쏟았으니 이제 에너지를 채워야겠죠? 뒤풀이 소식에 서둘러 마무리를 하고 한화그룹 본사 근처에 위치한 소문난 골뱅이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매번 느끼는 거지만 너무나 통이 큰 한화프렌즈 관계자 분들 덕분에 오늘도 배가 터지기 직전까지 먹고 마실 수 있었습니다. 보도 자료 소개 때만 하더라도 너무나 조용했던 기자단들도 술이 한잔 들어가니 왁자지껄해졌는데요. 지난, 4월 20일 골뱅이 집에 있었던 손님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죄송하단 말을 전해드립니다.



           

해맑은 미소와 따뜻한 정이 넘치는 한화프렌즈 기자단의 정기모임 ‘4월 한화프렌즈데이’ 현장을 소개해드렸는데요. 한화의 불꽃을 품은 기자단들의 열정은 아직도 활활 타오르고 있으니 앞으로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5월 모임에는 더 재미나고 더 유쾌한 소식을 전해드리길 약속하며 이만 마무리를 지을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