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태양광

한화큐셀과 숫자 1의 뜨거운 상관관계! 한큐에 보는 한화큐셀 인포그래픽




하나뿐인 태양의 빛에너지를 활용하는 태양광 발전에서 셀 생산능력 세계 1위로 자리매김한 한화큐셀! 최근에는 다결정 60셀 태양광 모듈이 19.5% 효율을 달성해 세계 신기록을 수립하기도 했죠. 이렇듯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기업이 바로 한화큐셀이랍니다.


오늘은 한화그룹의 태양광 전문가 한화큐셀의 막강한 스펙을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했습니다. 한화큐셀의 다재다능함을 한큐에 만나볼 기회, 놓치지 말고 확인해보세요!





한화큐셀은 하나뿐인 태양을 활용한 친환경 에너지를 생산하고 있어요. 태양은 지구에 있어 유일무이한 에너지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죠. 태양광 발전은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아 공해 없는 청정 에너지입니다. 또한, 50억 년이 넘는 태양의 수명 덕분에 고갈될 염려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경제적인 에너지로도 주목받고 있답니다.


한화큐셀은 지속적인 R&D투자와 한화그룹 내 수직계열화를 통한 시너지 효과로 세계 태양광 산업을 선도하고 있어요. 세계 1위의 태양광 셀 생산능력과 EuPD 리서치 선정 3년 연속 유럽지역 톱 브랜드, PHOTON Test 2년 연속 1위 모두 한화큐셀을 수식하는 문장들이랍니다.

(*PHOTON Test: 독일의 태양광 전문기관인 포톤 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품질 테스트. 태양광 분야에 있어 세계적으로 신뢰받는 기관의 엄격한 검사를 통과했음을 의미)


이처럼 1위, 최고, 하나 등 숫자 1과의 뜨거운 상관관계를 보여준 한화큐셀! 과연 다음에는 어떤 부문에서 새로운 1의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요? 세계 태양광 산업을 앞장서는 ‘태양의 후예’ 한화큐셀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