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착한 가격대에 이국적인 분위기 <샤로수길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덥지도 춥지도 않은 요즘, 야외로 나가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특히나 요즘은 맛집 따라 나들이&데이트 코스를 계획하는 경우도 많지요. 다양한 뷰티&의류 매장과 볼거리가 즐비한 가로수길이 그런 곳 중 하나일 텐데요. 신사역에 가로수길이 있다면, 서울대입구역엔 샤로수길이 있답니다. 샤로수길은 서울대 정문 로고와 비슷한 '샤'에 가로수길을 더해 '샤로수길'이라고 불리게 된 것인데요. 최근 가로수길에 이어 뜨고 있는 곳이에요.





이곳 샤로수길에는 착한 가격대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맛집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대학생과 직장인에게 새롭게 뜨고 있는 맛집 로드로 거듭나고 있어요. 야외 활동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10월 꿀꺽맛지도의 주제는 '샤로수길 맛집'이랍니다. 여러분이 알고 있는 샤로수길의 다양한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 한화데이즈 꿀꺽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가족 나들이 & 커플 데이트로 가기에도 좋은 샤로수길,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샤로수길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 (1명, 2인권)과 미니케이크&커피 기프티콘 (5명)을 드립니다. 한화데이즈와 함께 맛있는 샤로수길 맛집으로 함께 떠나주실거죠?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