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로맨틱 크리스마스 명소 BEST, 더 플라자, 한화리조트, 갤러리아



곧 다가올 여러분의 올해 크리스마스, 메리하신가요? 연인 혹은 가족, 친구와 함께 어떻게 하면 좋은 시간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로맨틱 크리스마스 특선


고민에 빠진 여러분을 위해 산타클로스가 발 벗고 나섰다고 합니다! 산타클로스가 준비한 한화 로맨틱 크리스마스 특선!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선물 상자를 열어볼까요? 






더 플라자


아름다운 크리스마스의 밤,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한다면 이 선물만한 것도 없죠.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의 ‘홀리데이 컬렉션’ 패키지입니다. 이번 패키지는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었는데요. 


먼저 세계적인 건축•인테리어 디자이너인 귀도 치옴피가 직접 설계하여 유니크한 매력이 가득한 프리미어 스위트룸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해산물 파스타, 한우 안심 스테이크에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디아블로 데빌스 브뤼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도 놓칠 수 없죠. 특히 디아블로 데빌스 브뤼 와인은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로맨틱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서울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하루는 어떤가요? 아름다운 야경은 물론, 150년 역사를 자랑하는 우르메네타 까베르네 쇼비뇽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 등이 함께 제공된답니다. 2주전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 케이크 등이 추가 제공되며, 메리어트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으니 놓치지 말고 서둘러 예약하세요!






더 플라자 호텔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하면 트리를 빼놓을 수 없죠! 특별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고 싶은 분들은 더 플라자로 가보세요. 더 플라자 개관 40주년 기념으로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인 스타일’ 트리가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크리스마스 인 스타일은 풍성하게 달려있는 볼 오너먼트와 트리 전체를 가득 메우는 LED 눈꽃 전구, 트리 밑에 놓인 보라색 선물 상자 디자인이 매력적인 트리인데요. 차종례 조각가의 로비 예술 작품 ‘드러내기와 드러나기’와 함께 호텔 히스토리월 옆에 위치해 포토존 공간으로도 안성맞춤이죠. 올해 크리스마스 인생샷은 더 플라자의 크리스마스 인 스타일 앞에서 건져보는 거 어떠세요? 






한화리조트 콘서트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재미있는 공연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한화리조트에서는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즐거운 콘서트를 준비했는데요. ‘JOYFUL CHRISTMAS’, ‘ADIEU 2016’, ‘WELCOME 2017’이라는 세 가지 테마에 맞게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됩니다. 


전태익 밴드, 퓨전국악 ‘화련’, 매직유랑단, 전자현악 ‘TL’ 등 다양한 분야의 공연팀들이 아름다운 여행지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거예요. 재미있는 공연과 함께 올 한 해의 마무리와 새해의 시작을 즐겁게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에릭케제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디저트를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이 먹음직스러운 케이크를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겁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특별 한정판 케이크 4종을 선보였답니다. 에릭케제르만의 독창적인 액체 효모를 이용한 베이커리 노하우에 파티시에의 특별 디자인이 더해져 더욱 건강하고 멋이 있는 케이크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죠. 


또한, 더 플라자, 63빌딩, 갤러리아 명품관에 위치한 에릭케제르 국내 3개 지점에서는 품질 유지를 위해 프랑스 본사로부터 지속적 관리를 받고 있으며, 전 매장에서 모든 케이크와 타르트 제품에 100%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해 최고의 신선함을 자랑합니다. 정성 가득 담긴 에릭케제르의 한정판 케이크와 함께라면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겁니다. 







아름다운 도심의 불빛은 왠지 겨울에 더 아름답게 느껴집니다. 크리스마스라면 더욱 로맨틱하게 느껴질 텐데요. 2007년부터 매년 색다른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연출해 온 갤러리아 백화점이 올해는 이탈리아 대표 명품 브랜드 불가리를 만나 더욱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조형물을 선보였습니다. 바로 ‘세르펜티 라이팅’이 그 주인공이죠. 


‘세르펜티’는 풍요와 지혜, 불멸을 의미하는 불가리의 상징인데요.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접 모든 부품을공수하여 제작되었으며, 무려 9만여 개의 LED 전선과 26m 길이의 웅장한 규모가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슬란드 전통 설화에 등장하는 13명의 산타가 현대적인 감성에 맞춰 로봇으로 변신하여 갤러리아 명품관 곳곳에 숨어 있다고 하니, 그들을 만나는 것도 큰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로맨틱한 호텔 패키지부터 도시를 빛내는 크리스마스 조형물까지, 산타클로스가 준비한 한화 로맨틱 크리스마스 특선, 마음에 드셨나요? 이토록 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특선과 함께라면 더 이상 고민할 필요 없겠죠~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선과 함께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추억 만드시길 바랄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