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테마여행가이드 #25 겨울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빛 축제 BEST 3







이불 속에 웅크리고 있어야만 할 것 같은 매서운 추위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요즘이지만, 그런 추위에도 굴하지 않고 매일 밤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곳들이 있죠. 바로 겨울밤을 수놓는 아름다운 빛 축제 현장인데요. 이 겨울이 지나가 버리면 또다시 한 해를 기다려야만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빛 축제 현장으로 지금 당장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의 손을 잡고 달려가 보면 어떨까요?









초록빛 나무들이 우거진 수목원의 풍경은 잠시 잊어주세요. 빛의 마법으로 새 단장을 마치고 동화 속 한 장면과도 같은 모습으로 관광객들을 반기는 아침고요수목원이에요. 





무려 10만 평에 달하는 야외 정원이 다채로운 빛으로 채워진 모습인데요. 특별한 테마를 가지고 자연과 어우러지게끔 조명을 배치해서, 동물, 식물과 빛의 조화가 더욱 아름다웠답니다.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은 친환경 소재인 LED 전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올해로 벌써 10주년을 맞는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을 아직도 만나보지 못 하셨다면, 이번 주말에는 꼭 한번 그 감동을 느껴보시면 어떨까요? 





■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 축제기간 : 2016.12.02(금)~2017.03.26(일)

- 주소 :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 연락처 : 1544-6703

- 홈페이지 : http://morningcalm.co.kr/html/main.php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빛 축제가 열리는 곳은, 어른들이 잊고 있던 동심도 되살리는 에버랜드랍니다.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은 아름다운 빛과 조명이 어우러져 겨울밤의 낭만을 더해주는 빛 축제인데요. 이 겨울, 놓쳐서는 안 될 데이트 코스 중 하나로 이미 그 인기가 뜨거워요.





모르긴 몰라도 아마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는 빛 축제의 현장이 아닐까 싶은데요. 26미터 높이의 거대한 초대형 트리를 비롯해, 천 여 그루의 나무가 화려한 빛깔의 반짝이는 겨울 옷을 차려 입은 채 방문객을 반겨준답니다. 형형색색의 반짝이는 조명 아래서 멋진 기념 사진 한 장 남기는 일도 잊지 마세요.






■ 에버랜드 로맨틱 일루미네이션


- 축제기간 : 2016.11.12 ~ 2017.03.01

-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포곡읍)

- 연락처 : 031-320-5000

- 홈페이지 : http://www.everland.com









청도프로방스는 마치 남프랑스의 자그마한 시골 마을에 온 것 같은 곳인데요. 이번 겨울, 이 곳이 무려 천 만 여 개의 화려한 빛으로 물들었다고 해요. 바로 청도프로방스 별빛동화마을 빛 축제 때문인데요.





포토랜드를 비롯해서 곳곳에 포토존이 있고, 다양한 모양의 조명과, 빛으로 장식된 예쁜 터널까지 있답니다. 사랑하는 연인의 손을 잡고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빛으로 장식된 예쁜 마을을 거니는 것만큼 가슴 떨리고 로맨틱한 순간이 또 있을까요? 몽환적이고 아름다운 조명에 귓가를 울리는 낭만적인 음악까지 더해지니, 뼛속까지 시리던 추위도 언제 그랬냐는 듯 금방 잊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청도프로방스 별빛동화마을 빛 축제 2016


- 축제기간 : 2016.03.19 ~ 2017.03.31

- 주소 : 경상북도 청도군 화양읍 이슬미로 272-23 (화양읍)

- 연락처 : 054-372-5050

- 홈페이지 : http://www.cheongdo-provence.co.kr









오늘 소개 해드린 3가지 빛 축제 외에도, 보성차밭 빛 축제(~1/31), 벽초지수목원 빛 축제(~3/5) 등 다양한 겨울 축제가 전국적으로 진행되고 있어요. 어두컴컴한 겨울밤을 밝힌 채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수 만 여 개의 빛들을 향해 한걸음 내디디면서, 2017년 새해 소망도 다시금 새겨 보면 어떨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