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여행/맛집

[마감] 2017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페스티벌과 어울리는 <여의나루역 맛집>을 찾아요!




3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낮에는 완연한 봄 기운이 느껴질 만큼 날씨가 따뜻해졌는데요. 올해는 봄 꽃들도 예년보다 조금 일찍 개화할 거라고 하네요. 대구, 부산, 제주도 등 중남부 지역에서는 벌써 개나리와 진달래가 피었다고 하고요. 벚꽃은 이르면 3월 말부터 만나볼 수 있을 거라고 해요. 







따뜻한 날씨에 봄 꽃 개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봄 데이트, 봄 나들이 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굳이 교외로 나가지 않아도, 서울 안에서 봄 감성을 충만하게 느낄 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바로 여의도예요! 







낮에는 63빌딩에서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거나 여의도 공원을 거닐고, 해가 뉘엿뉘엿 저무는 저녁시간에는 도깨비야시장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는 여의도. 그야말로 봄날 데이트, 나들이 장소로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자이언티, 에픽하이, 이하이, 에릭남, 볼빨간사춘기, 이해리




특히 4월 초에는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도 이 곳 여의도에서 진행 된답니다!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은 다양한 즐길거리가 함께하는 신개념 벚꽃축제예요. ZION.T(자이언티), 에릭남, 존박, 에픽하이, 이하이, 볼빨간사춘기, 십센치 등 봄 감성과 어울리는 아티스트들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고요. 의류, 잡화류 마켓은 물론 갈증과 감성을 충전해줄 음료, 디저트까지 모두 피크닉 현장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는 4월 2일까지는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의 체리 블라썸 스테이지(Cherry Blossom Stage)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티켓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2017


- 일정: 2017년 4월 8일 토요일, 낮 12시~20시

- 장소: 63빌딩 앞 한강공원

- 라이프플러스 벚꽃 피크닉 페스티벌 자세히 보기 (링크)





이렇게 봄과 딱 어울리는 여의도! 그래서 이번 꿀꺽맛지도 주제는 바로 <여의나루역 맛집>니다! 봄날 데이트, 나들이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해줄 수 있는 <여의나루역 맛집>을 알려주세요!








■ 한화데이즈 꿀꺽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봄날 데이트를 더욱 설레고 사랑이 넘치게 만들어줄 <여의나루역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 (1명, 2인권)과 한강 피크닉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피자(5명)를 드립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