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사람들/한화인 이야기

서울 심야데이트 필수코스! 더 플라자 2017 가든페스트







누가 그랬던가요, 유월이 초여름이라고? 연일 이어지는 폭염주의보로 한여름 무더위를 새삼 실감하는 요즘, 몸도 마음도 쉽게 지치기 쉬운 이 순간을 보다 즐겁고 유쾌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굳이 어렵게 시간을 내어 멀리 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서울 한복판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바로 더 플라자 가든페스트입니다!







한화프렌즈의 전 기수들과 함께 하는 불꽃썸머 행사가, 더 플라자 가든페스트에서 열렸는데요. 실제로 방문해보니 깊어가는 여름 밤을 보다 진하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곳 같더라고요. 그 자세한 소식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11년도에 시작해서 어느덧 올해로 7주년을 맞이한 한화프렌즈 기자단. 이를 기념하며 1기 자단부터 현재  왕성하게 활동중인 7기까지 수많은 SNS 인플루언서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답니다. 







가든페스트로 입장하자마자 한화프렌즈를 반겨 주었던 판넬이 있었어요. 이름 하야 <한화와 함께하는 불꽃썸머>! ‘불꽃썸머’는 이번 모임의 테마이기도 했는데요. 사전에 이 테마에 맞는 드레스코드를 준비해달라는 안내도 받았어요. 한화프렌즈 기자단 각각의 개성이 담긴 불꽃 패션들이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줬답니다. 가든페스트 입구 부분에는 다양한 소품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중간중간 재미있는 사진들을 찍는 재미 또한 쏠쏠했어요. 어떤 사진을 찍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인스타그램에서 #한화프렌즈 를 검색해보세요!






드디어 본격적으로 시작된 오늘의 행사! 제일 먼저 한화가 한화프렌즈들에게 어떤 의미인지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각자 한 문장씩 작성한 것을 정리해서 한 자리에 모으고, 투표를 진행했답니다. 커피, 엄마 손 파이, 10대의 첫사랑 등 정말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의견들이 많아 하나하나 읽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함께 시원한 생맥주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던 중, 드디어 시작한 이 날의 메인 이벤트! 바로 나의 불꽃템을 다른 한화프렌즈 기자단에게 선물하는 마니또 프로그램이었어요. 행사 전에 공지 받은대로 각자 1만원 상당의 ‘나만의 불꽃템’과 ‘애정을 듬뿍 담은 편지’를 준비해서 모였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다들 ‘누가 내 선물을 누가 가져갈지’, 그리고 ‘나는 누구에게 선물을 받게 될 지’에 대한 관심이 어마어마했어요. 


테이블마다 한 명이 제비 뽑기를 해서 종이에 적혀진 방향의 사람과 선물을 교환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선물을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무척이나 즐거워서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이었답니다. 특히 선물과 함께 받은 편지들 중 재미있는 편지가 많아 더욱 재미있었어요. 미처 편지를 두고 와 부득이하게 냅킨에 썼다는 편지부터 모자 속에 쏙 숨겨져 있는 포스트잇 편지까지 정말 개성 가득한 편지들로 한화프렌즈들이 깔깔거리며 웃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을 지경이었어요.







한화프렌즈데이에는 언제나 톡톡 튀는 재미있는 시상이 가득한데요, 이 날도 베스트드레서를 뽑는 시간을 비롯해서 다채로운 프로그램들 덕분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되더라고요. 공식 프로그램이 끝났음에도 한화프렌즈 기자단 모두가 도통 집에 가지 않으려 않았을 정도이니, 그만큼 이 시간이 모두에게 소중하고 즐거웠다는 의미겠죠? 





시간이 훌쩍 지나서야 겨우 자리를 정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7년이라는 시간이 결코 짧지 않은 만큼, 참 많은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였고, 오랜만에 봐서 반가운 한화프렌즈 친구들부터, 새롭게 알게 된 이들까지 모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런 저런 이야기로 밤을 지새웠던 것 같아요. 좋은 사람들과 이토록 멋진 야외 가든페스트에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했기에 더욱 낭만적인 밤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이날의 <한화와 함께하는 불꽃썸머> 행사가 더 즐거웠던 데에는, 더 플라자의 가든페스트가 한몫 단단히 했다고 생각해요! 너무나 만족했고, 또 행복했던 시간이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도 꼭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깊어가는 여름 밤을 보다 진하고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가든페스트’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의 별관 야외 가든에서 진행되고 있어요. 5월부터 시작된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저희가 방문했을 때에도 가든페스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가득했는데요. 가든페스트는 어반 가든 비스트로(Urban Garden Bistro)  컨셉으로 꾸며진 야외 공간에서 5성급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구성한 메뉴와 다채로운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라고 할 수 있어요. 







워낙 더 플라자가 음식 맛있기로 유명하잖아요~ 바로 이 곳에서 즐기는 한 여름 밤의 축제이니만큼, 준비된 음식, 음료 어느 것 하나 아쉬운 게 없었어요. 특히 해피 아워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서, 불꽃썸머 행사 때도 다른 한화프렌즈 기자단들과 함께 무제한으로 생맥주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맛도 좋고 보기에도 예뻐서 남성분들도 탄성을 자아내며 열심히 인증 사진을 찍기도 하더라고요. 가든페스트는 오는 10월 13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니, 가족, 친구, 연인과 ‘한 여름 밤의 꿈’ 같은 시간을 보내고자 계획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THE PLAZA 2017 GARDEN FEST URBAN GARDEN BISTRO 


□ 장소: 더 플라자 별관 야외 가든 

□ 기간: 2017년 5월 11일 (목) – 2017년 10월 13일 (금) 18:00 – 23:00 

□ 혜택 

- 해피 아워: 18:00 – 20:00 방문 시,  생맥주 무제한 또는 와인 1병+메뉴 1종 (55,000원/2인)

- 해피 서프라이즈: 3인 이상 방문 시 행운권 추첨 이벤트 참가기회 제공

□ 홈페이지: http://www.hoteltheplaza.com/kor/








최근 부담 없이 즐기는 시티 바캉스가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하죠? 저에겐 이번 <한화와 함께하는 불꽃썸머>행사가 마치 그런 시티 바캉스를 떠난 시간 같이 느껴졌어요. 가든페스트의 장소, 분위기, 음식도 너무나 완벽했고, 시간을 같이 보낸 사람들도 다 좋았기 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이번 여름에는 좋은 사람과 함께 더 플라자 가든페스트에서 특별한 밤을 만들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