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휴가철 반드시 알아야할 추천 '페이스북' in 한화

지긋지긋한 장마가 끝이나면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됩니다. 생각만 해도 엉덩이가 들썩들썩 신이 나죠. 이제부터 휴가에 무엇을 해야할 지 고민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 무엇보다 전방위적인 리서치는 필수!!!

하.지.만. 포털의 검색창에 뭐라고 검색해야 쓸만한(!) 정보를 찾을지 모른다는 것이 문제! 이럴 때 여러분의 튼튼한 동아줄이 되어줄 곳들이 있으니, 한화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입니다. (앞서가는 여러분께 딱 어울리는 SNS 정보라고 할 수 있을까요? ^^)

이들의 최대 장점은, 매일같이 공을 들이지 않아도 관심 정보들을 척척 담벼락에 올려준다는 것! 좋은 정보를 상시 받아보시면서 원하는 정보만 탁탁 건져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이거이거 공짜로 받으면 나중에 뒤탈 생기는거 아닌지 불안하시다구요? 전~~혀 걱정하지 마세요!)




휴가를 더욱 빛내주는 '이벤트'가 필요하다면? 한화리조트 페이스북!


휴가철, 여러분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떠나자아! 일거에요. 그러면 두번째 생각은 뭘까요? “어디로? 어디서 잘까?” 겠지요. 전국의 한화 호탤 앤 리조트 정보를 모아둔 이 페이지의 좋아요 버튼을 코옥~ 눌러보시렵니까?

대학생 서포터즈의 설악 쏘라노 방문기_1대 발대식 현장 
한화 리조트 설악이 7월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마치고 쏘라노(SORANO)로 다시 태어났는데요. 쏘라노란 이탈리아 마을의 이름으로 유러피안 스타일로 리모델링된 새로운 설악의 새이름입니다. 더불어 쏘라노의 짝꿍인 워터피아도 12개의 물놀이 시설이 추가 되면서 더욱 익사이팅해졌어요. 이를 기념하기 위해 부활의 김태원과 함께한 쏘라노오픈기념 콘서트가 열렸는데요. 이를 시작으로 8월 28일까지 워터피아 실내외에서 매일 신나는 공연이 진행된다고 해요. 즐거운 이슈가 가득한 설악 언젠가 갈꺼라면, 이번 휴가에 꼭 가세요~!

워터파크를 사랑하고 SNS 적극적인 20대 남녀님 7월 21일에 시간 있으세요?
오는 10일까지 한화리조트 페이스 이벤트 탭에 덧글로 지원해주시면 워터피아로 떠나는 교통, 물놀이, 중석식 비용까지 아낌없이 제공받으면서 놀 수 있습니다~! 게다가 우수 활동자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회식비, 리조트 숙박권, 닥터드레 헤드폰, 영화 예매권까지 선물이 쏟아질 예정인데, 2011년 절대 즐거움을 위한 도전, 소셜 원정대에 지원하시죠? 소셜원정대 지원하러가기 ►바로가기◄

워터피아 무료체험 무려 1000명!
대학생이라면 누리세요. 1000명의 혜택! 10일까지 간단한 정보와 꼭 뽑혀야 하는 이유를 보내주면 선정되시면 무료 입장권(최대 5매)를 이메일로 발송합니다. 이야, 이 전에 볼수 없는 최대 규모의 행운입니다. 놓치지 마세용~!
1000명의 혜택 누리고 싶으신 분은? ►바로가기◄

자매 페이지 63컬쳐, 페이스북 오픈 이벤트
지난 6월 30일은 63culture가 새로 오픈한 날인데요. 오픈을 맞아서 대대적인 할인, 경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63 왁스 뮤지엄 입장권 100매, 63 스카이 입장권 100매, 63 아트홀 커피 100잔까지~! 63의 펭귄가족이 숨겨놓은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펭귄 가족의 63 보물찾기 ►바로가기◄

한화리조트 페이스북 활용 Tip.
"전국 체인으로 연결된 한화리조트의 생생정보를 확인하세요!"

'꼭 휴가철에만 여행을 가야하나? 평일에 가는 여행이 진짜지!'라고 평소에 주장하시던 분들이라면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반드시 클릭해야 한다는 사실!

설악, 경주, 휘닉스 파크 등 전국 12개 직영 콘도미니엄, 제이드 가든 등 전국 5개의 골프장과 일본 나가사키 골프장, 설악 워터피아, 씨네라마 등 테마파크 그리고 사이판 월드 리조트까지 수많은 여행정보가 실시간으로 쏟아지기 때문이죠.

현지의 따끈따끈한 정보들과 365일 그치지 않는 이벤트가 다양한 한화리조트 페이스북을 기억하세요~!




돈 쓰는 휴가철 말고 돈 버는 휴가철 되려면? 한화증권 페이스북

매일 매일 주요 이슈와 함께 증권가의 주요 이슈가 속속히 업데이트 되는 한화증권의 페이스북! 휴가철, '놀기도 즐겁지만, 배우기도 행복하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페이스북이 아닐까 하는데요.

22회 KOREASTOCK 실전투자대회 '위대한 탄생' 총 상금 2억 1천만원!
오는 22일까지 접수받고 있는 22회 KOREASTOCK 실전투자대회 '위대한 탄생'이 총 2억 1천만원의 상금을 걸고 진행됩니다. 신규휴면 고객은 6개월간 무조건 주식매매 수수료가 무료로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기존 고객대상으로 약정금액별 경품 추첨행사와 대회참여 전체 고객에게 대회일간 HTS 출석률 50%이상 고객에게 영화 예매권을 추첨할 기회를 드려요~!

한화증권 은행 브랜드 런칭 기념 이벤트
한화증권과 친구 맺고 퀴즈를 풀면 선물이 쏟아집니다. 한화증권에 팬페이지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눌러주신 후 이벤트 페이지에 메시지를 남겨주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5명, 3만원권 15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기프티콘 100명에게 상품을 준다고 해요~!

한화증권 페이스북 활용Tip.
"월급 타기 바쁘게 모두 사라져버린다는 당신의 재테크를 체크하세요"


주식으로 재테크 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위도, 휴가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최신의 투자 정보를 바로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 말로 휴가 아닐까요? 

한화증권 페이스북에는 매일 [장중 시황방송] [마켓 체크포인트] 등이 업데이트 되니, 편안하게 최신정보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증권 전문가가 매의 눈으로 선별한 소중한 정보들도 선별되어 증시의 맥을 잡는 데 큰 도움이 될거에요.

그것만이 아니랍니다!
[스마트 C의 투자상담] 에서는 여러분이 궁금해 하실 내용은 컨설팅해드려요. 한화증권 블로그 '스마트 C'의 정보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대한민국 프로야구 최고구단과 함께하는 휴가 어때요?
한화이글스 페이스북
한화이글스 경기 스케쥴도 알려주고 그라운드 바깥에서의 선수들의 생활과 일상도 알아볼 수 있는 팬 페이지입니다.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뉴스 뿐 아니라 사진과 동영상으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어요.  한화이글스의 각종 이벤트의 행운은 물론 한화 이글스 선수 뿐 아니라 스탭들과도 돈독한 관계를 맺을 수 있어, 한화이글스 팬이라면 팬페이지 좋아요~는 필수입니다.

최신 경기 스케쥴 및 경기결과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좋은 소식은 함께 기뻐하고 나쁜 소식에는 서로 격려해나가다 보면 팬도 선수들도 새롭게 파이팅 하게 되지요~^^

한화 이글스의 팬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들, 놓치고 나서 후회하는 경우 참 많죠? 꼭 기다렸던 이벤트는 엊그제 끝나기도 하구요. 각종 이벤트 소식도 실시간으로 올라오니 놓치지 마세요~

한화이글스 페이스북 활용 Tip.
한화 야구는 내가 책임진다. 친구들에게 한화 야구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싶다면!


한화이글스 페이스북의 가장 큰 장점은 경기 전 후 야구 경기의 감동을 함께 나누고 싶을 때
경기 시작 전과 후에 선수들의 준비상황을 중계한다는 것입니다. 어떤 중계보다 생생하고 다분히 한화이글스 위주인 이 중계, 팬이라면 놓칠 수는 없겠죠? 좋아요 버튼과 댓글로 경기의 감동에 참여하실 수 있어요. 경기 후엔 감독 총평이 이어지니, 이 또한 큰 재미입니다.

그라운드를 벗어난 선수들의 모습이 궁금할 때, 팬페이지에는 선수들의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들도 공개가 됩니다. 한화이글스의 숨은 주역 스탭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 한화이글스의 많은 이벤트에서 주목 받으실 수 있을 거에요.

 
온라인으로 한층 편안해진 쇼핑을!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
갤러리아 명품관 공식 facebook입니다. 이곳에서는 갤러리아 명품관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및 입점된 브랜드별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명품관 iphone App과Beauty Shop 탭도 이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 앱에서는 갤러리아 명품관의 뉴스와 이벤트, e-카달로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찾고 싶은 브랜드를 검색해서 바로 전화 걸기가 가능하고 자신의 사이즈를 입력하면 브랜드 별로 다양한 사이즈 변환도 가능해요. 특히 탐나는 기능은 Galleria's Pick 갤러리아 명품관이 추천하는 상품이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쇼핑, 이거 생각보다 참 쉽지 않잖아요~! 좋은 제품들을 골라서 소개 해주는가 하면 가격이나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면 댓글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자세히 답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 ^^

오프라인 갤러리아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이 온라인에서도 그대로~~
갤러리아 고객을 위한 매거진 정보를 비롯한 이벤트를 알려드려요. 갤러리아 백화점에 나서지 않더라도 잘 챙겨서 편안한 쇼핑을 즐기세요.  ►바로가기◄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 활용 Tip.
"현명한 소비를 위한 쇼핑 교과서가 필요한 당신에게"


신상, 한정판 정보, 둘째로 알면 서러운 당신에게. 쇼핑도 공부입니다. 늘상 관심을 가지고 보지 않으면 좋은 제품을 놓치고 후회하게 되지요. ^^

이제 후회는 그만! 갤러리아 명품관 페이스북에서 좋은 제품 소개도 받고, 할인 상품 정보도 챙기세요. 명품관에서 열리는 각종 이벤트 참여의 기회도 잡으시구요.  현명한 소비를 위한 공부를 즐겁게 한화갤러리아 페이지북에서 시작하세요.

또한 쇼핑하다 궁금증이 생겼을 때 문의 주시면, 담당자가 친절하게 답해드리니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전세계 7억명의 사용자가 즐기는 페이스북. 페이스북 창립자인 마크주크버그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소셜 네트워크를 보면서, 그런 생각했더랬죠. '몇 억명의 친구보다 중요한 것은 관계를 맺고 있는 나의 친구들이겠구나.' 
여러분에게 꼭 맞는 정보를 줄 수 있는 친구한 친구 같은 그런 페이지가 되겠습니다. 여러분의 즐거운 휴가철에도 함께하는 한화 페이스북 페이지~! 오늘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휴가철 체크하면 복이 넝쿨채 들어오는 한화 페이스북 바로가기 모음

휴가철에 바가지 아닌 행운을 쓰고 싶으시면? 한화리조트
돈 쓰는 휴가철 아니라 돈 버는 휴가를 꿈꾸시면? 한화증권◄
한화 야구팬들의 필수 페이지! 한화 이글스◄
제대로 된 쇼핑을 즐기시려면? 갤러리아 명품관◄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조정헌 조정헌 | 한화그룹 홍보팀
한화그룹 홍보팀에서 웹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조정헌입니다.
길거리던 웹이건 어디든 사람만나는걸 좋아하고, 평화를 사랑합니다.
사람사이 가장 중요한건 의리와 정이라 믿으며, 언젠가 웃는 사람들이 가득한
동남아의 바닷가에서 머무를 날을 손꼽으며 살아갑니다.
트위터(@honeysisters)에서 만나는 것도 반가워할테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