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사람들/한화채용 정복기

한화인의 꿈, 어렵지 않아요~

한화채용, 2011년 하반기 한화채용, 한화/무역, 한화건설, 한화테크엠, 한화케미칼, 한화 L&C, 드림파마, 여수/군장 열병합발전, 대한생명보험, 한화증권/푸르덴셜 투자증권, 한화투자 신탁운용, 푸르덴셜 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금융채용,한화갤러리아, 한화호텔&리조트, 한화S&C, 한화63시티, 한화역사, 한화입사지원자, 한화채용모집요강, 한화모집요강

 
방학을 맞은 대학가, 조용할 것만 같은 대학가에 학생들이 북적입니다. 이건 마치 평상시와 다름없는 모습. '이야~ 나 대학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낭만이 없어~'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라면, 현재 대학생의 아픔을 이해하지 못하고 계신 겁니다. 그런데 대학뿐만 아니라 고등학교 역시 방학임에도 불구하고 취업준비에 몰두하는 학생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 한화인의 꿈을 향해 준비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한화데이즈의
'한화채용솔루션!' 이죠. 한화채용솔루션은 서류전형부터 면접 그리고 선배들의 입사성공기까지 깨알같은 취업정보가 담겨 있는데요. 다른 말로 하면 채용 족보라고 할 수 있을까요? 

한화데이즈가 그 동안 모아놓은 한화채용솔루션,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한화채용, 2011년 하반기 한화채용, 한화/무역, 한화건설, 한화테크엠, 한화케미칼, 한화 L&C, 드림파마, 여수/군장 열병합발전, 대한생명보험, 한화증권/푸르덴셜 투자증권, 한화투자 신탁운용, 푸르덴셜 자산운용, 한화손해보험, 금융채용,한화갤러리아, 한화호텔&리조트, 한화S&C, 한화63시티, 한화역사, 한화입사지원자, 한화채용모집요강, 한화모집요강

 
마음은 너무나 간절한데, 어떻게 할 지 모르겠다는 지원자 여러분!

'알아서~ 잘들 해보세요~!' 라고 할 한화데이즈가 아닙니다. 초등학생에게는 빨간펜이, 중,고등학생에게는 쪽집게 선생님이, 그리고 지원자 여러분에게는 <한화채용솔루션팀>이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되죠~ 

 

지난 상반기 채용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한화채용솔루션팀>이 출동하여 A부터 Z까지 하나 하나 짚어드렸는데요. 한화인의 꿈을 꾸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미 다 아는 ‘한화채용솔루션’을 다시 한 번 소개해드립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한화채용솔루션 _ 서류전형편
그 동안 한화 서류전형에서 궁금했던 것들을 다 모았습니다. 넷크루트 이용방법부터, 이력서에 들어가는 입사지원서용 사진을 예쁘게 촬영까지 모조리 모아 모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한화채용솔루션_서류전형편’을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한화채용솔루션_서류전형편] ①넷크루트 원서접수 주의사항 
   [한화채용솔루션_서류전형편] ②입사용 증명사진 촬영법 
   [한화채용솔루션_서류전형편] ③우월한 이력서/자소서 작성법 
   [한화채용솔루션_서류전형편] ④서류전형 필수체크 총정리 
   [인사담당자  특집] 채용담당자가 직접 말하는 한화그룹 ‘서류전형’ 통과 비법
   [한화입사 D-60] 조강지처처럼 채용공고 살펴라!
   [쪽집게 특강 ①] 똑똑한 취업준비생의 어플, SNS 활용법 
   [쪽집게 특강 ] 취준생이 뽑은 자소서'워스트 vs 베스트' 
   [쪽집게 특강 ③] 스펙을 뛰어넘는 자기소개서 전략법
   [쪽집게 특강 ④] '꼼'선배의 취업 서류전형 한장 정리
   [쪽집게 특강 ⑤] 인사담당자의 서류전형 체크포인트!

   비포&애프터! '붙는 자소서' vs '떨어지는 자소서'
   


한화채용솔루션 _ HAT편
아무리 준비해도 정답이 없는 인적성검사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한화그룹 입사에 성공한 선배들에게 인적성검사를 어떻게 준비하면 되는지 한화채용솔루션팀이 직접 들어보았습니다.



한화채용솔루션 _ 면접편
서류전형에 통과한 용사들이여, 이제는 면접 실전입니다. 인사담당자에게 남다른 첫인상을 보여주기 위해 어떻게 이미지 메이킹을 해야 하는지 전문가의 조언과 당당하게 자신이 준비한 모든 것들을 이야기하는 비결도 확인할 수 있는 ‘한화채용솔루션_면접편’, 한화인이 되고 싶다면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포스트입니다.




여러 노하우나 비책보다 중요한 것은 꿈을 꾸는 마음가짐과 할수있다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입니다! 자신을 가지고 한화 입사자로서의 여러분을 그려보세요. 

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서류전형에 이어 최종면접에 이르기까지 한화데이즈가 여러분의 입사까지 쭈욱~ 함께 할테니까요. 여러분의 입사의 꿈! 한화채용솔루션팀이 응원할게요~! 망설이지 말고 이제 자신있게 2011 하반기 신입사원에 도전하세요!  화이팅!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조정헌 조정헌 | 한화그룹 홍보팀
한화그룹 홍보팀에서 웹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조정헌입니다.
길거리던 웹이건 어디든 사람만나는걸 좋아하고, 평화를 사랑합니다.
사람사이 가장 중요한건 의리와 정이라 믿으며, 언젠가 웃는 사람들이 가득한
동남아의 바닷가에서 머무를 날을 손꼽으며 살아갑니다.
트위터(@honeysisters)에서 만나는 것도 반가워할테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