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재테크

미스터 스마트와 함께하는 신개념 자산관리 체험!

 

 

 

 

100세 시대!

누구나 오래 살고 싶겠지만, 100세 시대가 그리 반갑지만은 않습니다. 결혼해야죠, 집 장만 해야죠, 자녀교육 시키고 노후준비까지... 산 넘어 산이기 때문이에요. 남들보다 여유롭게 잘 사는 것 까진 아니라도, 남들만큼은 혹은 쪼들리지 않게 살려면 얼마의 돈이 필요할까요? 특히 늙고 병든 ㅠㅠ 노후가 여유로우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아~ 정말 걱정은 끝이 없네요. 걱정만 한다고 달라질 건 없고, 정답은 단순해요. 자 산 관 리!

 

사회초년생, 학부모, 은퇴세대까지 실질적으로 자산관리가 필요하지 않은 세대는 없지만, 정작 시작하려고 하면 막막해지기 마련인데요. 이 어려운 자산관리, 쉽고 재밌게 하는 방법 없을까? 있습니다! 자산관리를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마련된 ‘미스터 스마트’ (Mr. Smart) 캠페인!!   

 

어려운 자산관리 상황을 스마트하게!  한화투자증권의 ‘미스터 스마트’

 

 

 

 

‘미스터 스마트’는 사회초년생, 학부모, 은퇴 준비세대 등 총 3가지로 분리된 시뮬레이션 진단을 통해 자신의 삶 유형을 파악함은 물론, 미래의 모습도 예측해 볼 수 있어요. 캠페인 페이지 (www.mrsmart.co.kr)에 접속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고, 6월7일까지 체험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벤츠 스마트, 아이패드 등을 제공하는 대형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서둘러 참여해보세요!

 

 

             

 

 

 

런칭 보름만에 1만명이 넘는 분이 미스터스마트 자산관리유형 체험에 참여했는데요. 연령별, 성별 자산관리에 대한 결과가 흥미롭게 나타나고 있어요. 남성들은 직장인의 비율이 40%로 높게 나타났고, 결혼과 승진, 집 장만 등을 위해 자산관리를 하고 싶어했어요. 반면 여성들은 30~40대의 고른 참여에, 육아와 자녀 교육문제에 대한 투자로 자산관리를 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분석 됐습니다.

 

그러나 노후대비에 있어서는 대부분의 체험자들이 구체적인 플랜을 짜놓지 않아 현실과 괴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더 늦기 전에 자신의 재정상태를 제대로 파악하고 자산을 키우려는 노력이 필요하겠죠?!

 

 

          “미스터 스마트”와 대화하는 형식으로 체험자의 현재 자산상태를 입력하고 미래를 예측!

 

 

 

 

미스터 스마트 캠페인이 이것이 끝이냐?! 아니죠~ 한화투자증권의 모델인 배우 김태희 양이 일명 '키우는 체조'를 선보이며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바닥, 뻗는다, 올리고 모아서 회전"이라는 동작을 반복하며 근력을 키우는 동작을 통해 자산을 키우는 방법을 김태희의 요가 자세로 비유해 설명하는 것! 학부모 자산 키워 자세’, ‘골드미스 돈모아 자세’, ‘실버세대 수지 맞춰 자세’ 등 각 연령층을 위한 3가지 테마로 나눠져 있는 해당 영상은 실제 건강과 몸매 관리에도 도움을 줘 현재까지 수 십만명 이상이 동영상을 시청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몸매도 가꾸고 자산도 키우는 '키우는 체조' 여름 앞둔 지금. 적극 추천드립니다!

 

 

김태희 김태희체조 김태희키우는체조 미스터스마트 미스터스마트캠페인 자산관리 자산관리체험 재태크 키우는체조 한화투자증권 한화한화그룹한화블로그

  승마자세와 독수리자세, 나무자세 체조를 통해 몸매관리와 자산관리까지 UP!

 

 

 

재테크가 수익을 창출하는 ‘단거리 경주’라고 한다면 자산관리는 창출한 수익을 보존하고 세금을 절세하는 종합적인 관리 차원에서 ‘마라톤 경기’라고 할 수 있죠. 따라서 자산관리를 잘 하려면 마라톤처럼 힘과 정신을 잘 분배해 전략적으로 접근해야만 완주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네요!

 

새로운 개념의 자산관리 체험 '미스터 스마트' 캠페인으로 자신의 자산관리 상황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 꼭 경험해보세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