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여의도, 광화문 맛집이 있는 5호선! 나만의 맛집 추천이벤트!


여의도, 왕십리, 광화문, 동대문, 종로... 이 지역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만남과 약속의 장소이자 서울의 핫플레이스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또 다른 공통점은 서울시민의 친숙한 자가용(?)인 지하철 5호선이라는 사실! 강동부터 김포공항까지 가로지르는 5호선! 수 많은 핫플레이스가 모여있다면 맛집들도 굉장히 많이 모여있겠죠? 




그래서 한화데이즈가 준비한 5월의 꿀꺽맛지도 주제는! 5호선 맛집입니다! 서울의 유명한 핫플레이스들이 모여있는 노선인 만큼 맛집들도 다양하게 있을텐데요. 브런치부터 직장인들의 점심을 책임지고 있는 유명 맛집이 모인 여의도, 술 한 잔 하기 좋은 맛집들이 모인 왕십리! 맛있는 저녁부터 디저트까지 모여있는 광화문까지! 여러분이 알고 있는 5호선의 숨겨진 맛집들을 바로 공유해주세요!





■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해당 이벤트 경품은 5호선 대표 맛집이 잔~뜩 모여있는 63빌딩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으로 교체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랏빛으로 서울을 가로지르는 핫플레이스만 모여있는 5호선 맛집들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권 (1명, 2인권)과 입에서 사르르 녹는 시원한 빙수 기프티콘 (5명)을 드릴게요. 한화데이즈와 함께 맛있는 서울 여행, 함께 떠나주실거죠?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