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더 멀리/서울세계불꽃축제

2016 한화불꽃축제 현장 이벤트! 즉석당첨 선물 미리보기!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이제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가는 방법부터 관람 준비물, 명당자리 등 이미 계획을 다 준비하신 분들이 계실 텐데요. 모든 것이 다 준비되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입니다! 불꽃축제가 시작하기 전 펼쳐지는 한화의 여섯 가족이 준비한 7가지 프로그램도 함께 알아보세요. 참여만 해도 푸짐한 선물들이 증정된답니다.







먼저 한화손해보험의 부스입니다. 한화손해보험의 프로그램은 불꽃 마을에 있는 불꽃로드에서 펼쳐지는데요. 참가자가 차도리 캐릭터 자동차를 직접 무선 조종하여 불꽃로드 트랙을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하도록 해야 하는데요.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하면 캐릭터 인형, 자동차용품 세트, 보조 배터리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불꽃로드를 가거든 한화손해보험 부스를 꼭 찾아주세요!







한화생명의 Bucket List 캠페인은 한화프렌즈데이에서도 소개되었었는데요. 이번 불꽃축제에 참가자를 대상으로 버킷리스트 타입 진단 테스트를 마련했다고 해요. 버킷리스트 타입 진단 후에 기념품이 증정되며, 룰렛이벤트와 한화생명 웹사이트 가입자에게도 푸짐한 선물이 있다고 하는데요. 참여 방법이 비교적 간단하니 낮 동안 가족, 연인과 함께 불꽃 마을을 둘러보실 때 이곳에 오셔서 참여해보세요.







한화생명은 두 프로그램의 부스를 운영하는데요. 버킷리스트 부스에 이어 이번 부스는 '삶에 색을 더하다'라는 슬로건으로 펼쳐질 예정이에요. '마법 같은 불꽃'을 컨셉으로 열리는 불꽃축제에 맞추어 마법의 세계로 인도하는 형형 색깔의 야광 팔찌를 걸어준답니다. 워낙 많은 인파가 모이기 때문에 이 팔찌가 있으면 미아방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분들은 한화생명 부스에 꼭 오시길 추천해 드릴게요. 경품 중에는 한화이글스 싸인볼과 유니폼, 모자도 있다고 하니 한화 팬분들에게도 꼭 들려야 할 부스일 것 같네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아쿠아플라넷63]


아쿠아플라넷63에 살고 있는 인어 마을로의 초대! 상상의 바다를 컨셉으로 이뤄지는 한화호텔&리조트 부스입니다. 아쿠아플라넷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인어를 불꽃축제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요. 바닷속에 있는 듯한 머메이드쇼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해요.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재미있는 사진을 찍기에 이만한 곳이 없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의 소원은 무엇인가요? 한화자산운용은 '내 소원 인형에 담아'를 슬로건으로 소원성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참여방법은 매우 간단해요. 부스에 마련되어 있는 소원성취 종이에 소원과 걱정 메시지를 작성하고, 한화자산운용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면 참여 끝! 참여를 완료한 분들에게는 소원성취 인형을 드린답니다. 이곳에서 여러분의 소원도 빌고 귀여운 인형도 선물로 받아가세요.






한화테크윈은 Security 사업체인데요. 이 사업의 핵심 Brand인 Wisenet을 비롯한 최신 보안 기기들이 한화의 상징인 불꽃과 만나 축제의 장을 펼친다고 해요. 부스 방문자를 대상으로 기념품이 증정되는데요. 불꽃축제 필수 준비물인 핫팩부터 우리집 안전을 지켜주는 PT 홈 카메라까지! 1등 경품을 노리며 한화테크윈 부스를 방문해보세요.







한화의 다른 가족들에 비해서 한화큐셀을 아는 분들은 좀 덜할 것 같은데요. 한화큐셀은 올여름 전기누진세 이슈와 함께 떠오른 태양광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업체랍니다. 이번 불꽃축제를 기회로 여러분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간다고 해요. 그래서 그 어느 부스보다도 한화큐셀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요. 마법포토존부터 한화큐셀 플래시 게임 그리고 페이스 페인팅이 준비되어 있어요. 예쁘고 멋진 페이스 페인팅을 한 후 사진을 찍으면 불꽃축제의 재미도 커질 것 같지 않나요? 불꽃축제에 오시는 분들이라면 한화큐셀 부스에서 한화큐셀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프로그램에도 참여하시길 바랄게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2014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공모전 수상작 <허헌 - 야자수>]


한화손해보험부터 한화큐셀까지! 일상 속에서 종종 접하는 곳도 있지만 조금 덜한 사업체들이 불꽃축제에 참여하는데요. 여러분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는 한화 가족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답니다. 불꽃축제 당일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될 예정이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서울세계불꽃축제의 스페셜 부스 7곳도 함께 들려보세요. 그 어느 곳보다 즐거운 이벤트 그리고 경품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그럼 스페셜 부스까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일정을 짜보러 가볼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