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더 멀리/서울세계불꽃축제

[마감] 서울세계불꽃축제 이색 현장 사진 이벤트!

본 이벤트는 마감되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 당일. 바로 10월 9일.
자리 잡으려고 일찌감~치 행사장에서 하염없이 불꽃축제가 시작하길 기다리셔야 하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
단 10월 9일 하루만 펼쳐지는 이벤트기에 더욱 주목하셔야 합니다^^
불꽃축제 현장의 재밌고 즐겁고 아름다운 모습들을 촬영한 후 한화데이즈 트위터로 보내시면 끝!
상품요? 그 맛있다고 전국 방방 곳곳 소문이 난 63뷔페권~!!
욕심나시죠?^^

막연하시다구요?! 친절한 한화데이즈가 도와드릴께요.
예를 들면 행사장에 가시면 포토월이 있어요. 거기서 한껏 모델포즈로 사진을 찍어 보내주셔도 되구요,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풍선 나눠주기 행사도 진행되니까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이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내시는 것도 좋겠네요. 한강 위를 날아가는 새들, 잔디밭의 작은 꽃 한송이, 여자친구가 싸온 도시락도 훌륭해요. 불꽃축제가 시작되면 아름다운 불꽃의 모습을 찰칵 찰칵.그리고 전송 쭈욱~
단, 한가지 주의할 점! 모르는 사람 얼굴을 찍어서 보내시면 안되겠죠?

자~ 그럼 그날 어떤 사진을 찍어서 올릴까?! 미리 미리 생각해두시고
10월 9일 행사 당일, 작전에 옮기세요~!



우리 모두 10월 9일 서울세계불꽃축제 현장에서 만나요~!!
멋진 사진들 기대할께요^^

조정헌 조정헌 | 한화그룹 홍보팀
한화그룹 홍보팀에서 웹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는 조정헌입니다.
길거리던 웹이건 어디든 사람만나는걸 좋아하고, 평화를 사랑합니다.
사람사이 가장 중요한건 의리와 정이라 믿으며, 언젠가 웃는 사람들이 가득한
동남아의 바닷가에서 머무를 날을 손꼽으며 살아갑니다.
트위터(@honeysisters)에서 만나는 것도 반가워할테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