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치즈인더럽! 치즈맛집 추천하고 더플라자 호텔 식사권도 받자


먹을 수록 고소하고 쭉쭉 늘어나는 재미가 있고, 어디에 들어가도 진리인 그것! 바로 치즈! 모든 음식과 궁합이 잘 맞아 한끼 식사의 양념으로도, 디저트의 재료로도 인기가 좋지요. 피자부터 치즈케이크까지 다양한 음식의 재료로 사용되는 치즈! 이러한 치즈를 사용해서 독특하고 맛있는 메뉴들을 선보이는 맛집들이 있다는 사실!




그래서 한화데이즈가 4월 꿀꺽맛지도 주제로 '치즈 맛집'을 선택했답니다. 쭉쭉 늘어나는 재미와 고소한 맛! 어떤 음식과 먹어도 환상궁합을 자랑하는 치즈!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부터 한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까지! 나만 알기 아까운 치즈 맛집들을 아낌 없이 마구 추천해주시면 된답니다. ^^ 





■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무엇으로 먹어도 진리인, 치즈인더럽! 치즈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중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더 플라자 뷔페 이용권 (1명, 1인 2매)과 후식으로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 콘 기프티콘 (5명)을 드릴게요. 여러분만 알고 있기 아쉬운 맛집들 한화데이즈와 함께 공유해주실거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