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진짜 맛집은 아재가 안다! 맛과 전통의 아재맛집 추천!


최근 SNS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유행! 바로 '아재 개그'죠. 썰렁하면서도 곰곰이 곱씹어보면 재미있는 포인트가 있는 아재 개그. 그래서 일까요? 인터넷에서 빠른 속도로 퍼지고 있는데요. 이렇게 중독성이 있는 아재 개그처럼 중독성 있는 진짜 맛집도 아재들이 찾는다는 사실!





아재, 아저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무엇이 있나요? 푸근함과 전통적이고 한국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한화데이즈가 준비한 꿀꺽맛지도 주제인 '아재 맛집'은 전통과 맛이 살아있는 맛집이랍니다! 오랜 시간 젊은이들도 아재들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한국적인 메뉴로 사랑받아온 아재 맛집! 여러분 주변에 있는 아재 맛집을 아낌 없이 추천해주세요!







■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푸근한 양과 중독성 있는 맛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아재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중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더 플라자 뷔페 이용권 (1명, 1인 2매)과 후식으로 먹으면 더 맛있는 아이스크림 마카롱 기프티콘 (5명)을 드릴게요. 아재들이 사랑하고 젊은이들도 즐길 수 있는 진짜 맛집인 아재 맛집! 아낌 없이 추천해주실거죠?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