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6월 축제 추천! 에디킴과 장재인이 함께하는 한화 불꽃곰신페스티벌



호국 보훈의 달! 우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고군 분투하고 있는 청년들을 사랑하고 있는 '곰신'들을 위한 축제가 왔습니다. 바로 불꽃곰신페스티벌인데요! 사랑하는 사람과 잠시 떨어져있는 곰신들을 위한 축제입니다. 때로는 군인들만큼이나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최초의 페스티벌! 그 이야기를 지금부터 찬찬히 들려드리겠습니다.





한화 불꽃곰신 페스티벌은 한화그룹에서 호국 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준비한 페스티벌인데요. 군화와 곰신들을 타겟으로 한 최초의 축제랍니다! 이 축제는 총 세 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돼있어요!




첫째, 참여형 이벤트인 곰신의 신을 찾아라! 세 가지 이벤트에 직접 참여해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랍니다. 오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요!




둘째,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에디킴의 특별 공연!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45분까지 따뜻한 음악으로 함께할 수 있답니다. ^^




셋째, 행운의 인증샷 이벤트! 축제 도중에도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인스타그램에 축제 인증샷을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를 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린답니다!





남자친구를 군대에 보내 제대로 된 데이트와 놀이문화도 즐겨보지 못한 곰신들을 위한 한화 불꽃곰신 페스티벌! 그 자세한 내용을 한 번 알아볼까요? 먼저, 참여형 이벤트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내 남자를 위해 고무신을 날려라 ZONE에서는 고무신을 멀리 날려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곰신들의 필수인! 군대 소포를 위한 선물들을 많이 받아갈 수 있겠죠? 곰신력 측정 OX 퀴즈 ZONE에서는 곰신력을 알 수 있는 퀴즈 문제도 풀고 군대 식량도 받아갈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곰신 DIY 꿀팁나누기 ZONE에서는 숨은 능력자들의 역대급 선물 전시를 볼 수 있고 팁도 얻어갈 수 있어요!






남자친구와 떨어져 있어 외로움에 힐링이 필요한 곰신들을 위해 준비된 공연 이벤트! 마음이 따뜻한 싱어송라이터 장재인과 노래하는 군인, 에디킴의 특별한 무대가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8시 45분까지 준비돼있답니다. 따뜻한 음악들과 함께 한다면 이 여름의 외로움도 사라지는 제대로 된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겠죠? 해가 지고 나면 쌀쌀해지니 걸칠 수 있는 겉옷이나 담요를 챙기는 센스! 잊지말아주세요. ^^






푸짐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또 다른 이벤트가 준비돼있어요. 바로, 한화 불꽃곰신 페스티벌 인증샷 이벤트! 인스타그램에 페스티벌 현장 인증샷과 함께 #불꽃곰신페스티벌, #한화데이즈, #한화썸타는계단의 해시태그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한화 아쿠아플라넷 이용권, 영화관람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가실 수 있어요. ^^ 멋진 추억을 인스타그램에서 함께 공유하고, 또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한화 불꽃곰신 페스티벌은 군화와 곰신만을 위한 페스티벌이라고 해서 군화와 곰신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모든 시민들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요! 또한, 야외행사이기 때문에 우천 시에는 행사가 미뤄질 수도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고요. 무엇보다! 행사 관련한 정보는 한화데이즈 블로그에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꼭 체크해주세요. ^^ 


이렇게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단 하루 멋진 추억을 곰신들에게 선사할 한화 불꽃곰신페스티벌은, 오는 6월 18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이대역 2번출구 앞에 위치한 한화 썸타는 계단에서 열린답니다! 마침 휴가 나온 남자친구와 혹은 친한 곰신들과 함께 오셔서 여름날에 신나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추천드릴게요. ^^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