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라이프/이벤트

[마감] 데이트 핫플레이스! 성수동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성수동 하면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주로 수제화를 떠올리시는 분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이러한 성수동이 요즘 커플들의 데이트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답니다. 조용하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로 데이트하기 안성맞춤이라는 평이 자자하다고 해요!




특히,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성수동 수제화 골목은 볼거리 코스로, 성수동 카페골목은 편안하게 쉬고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하는 코스로 사랑받고 있는데요. 이렇게 데이트 코스로 급 부상중인 성수동에도 다양한 맛집들이 정말 많겠죠? 그래서! 한화데이즈가 준비한 6월 꿀꺽맛지도 주제는 '성수동 맛집'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계시는 성수동 맛집을 마구마구 추천해주세요. ^^





■ 한화데이즈 꿀꺽 맛지도 이벤트 참여 방법


1) 상단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여, ‘한화데이즈 페이스북’으로 이동

2) 맛집 지역 + 이름 + 추천하는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 완료!



다양하고 예쁜 수제화도 보고, 맛있는 맛집에서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성수동 맛집을 추천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63시티 파빌리온 뷔페 이용권 (1명), 디저트로 먹으면 더욱 좋을 스노우 에끌레르 (5명) 을 드립니다! 데이트를 더욱 즐겁게 해줄 성수동 맛집을 한화데이즈와 함께 공유해주실거죠?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