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히스토리

한화 불꽃로드 탐험대 모집! 비와이와 함께하는 여행 이벤트


'내 인생 최고의 여행에 도전할 수 있다면…' 


한화그룹이 그 꿈을 이루어드립니다! 바로 '한화 불꽃로드'를 통해서 말이죠. '한화 불꽃로드'는 불꽃 같은 열정을 지닌 9팀을 선발해 자신의 꿈과 열정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캠페인인데요. 불꽃로드란 무엇인지 지금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냉혹한 경쟁사회와 고단한 삶의 현실에 있다 보면 꿈은 잊혀지곤 하죠. 그래서 이번 '불꽃로드' 캠페인은 여행을 통해 자신만의 불꽃과 삶의 가치를 찾고자 하는 사람들의 꿈을 실현시켜주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는데요. 자신에 대한 믿음을 잃지 않고 '내 안의 불꽃'을 되찾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다시 한 번 뜨겁게 타오르자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고 있답니다. 


불꽃로드 탐험대는 페루, 아이슬란드, 모로코, 체코와 오스트리아, 스페인, 몽골, 호주, 쿠바, 라오스 등 세계 각국의 여행자들이 최고의 여행지로 꼽은 9개 지역으로 떠나게 되는데요. 각각 도전의 불꽃, 통찰의 불꽃, 기회의 불꽃 등의 이름이 붙여진 9곳의 불꽃여행지에 대해 한 팀씩 총 9개 팀을 선발하며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등을 지원받게 된답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여행의 주제, 일정 및 세부 여행지 선정 등을 참가자 스스로가 계획을 세우고 실행한다는 것인데요. 그럼 누가,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 알아볼게요.






불꽃로드 탐험대가 되려면 2개의 단계를 거쳐야 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지금부터 집중해 주세요.


■ 참가 자격

-팀당 2~5명으로 구성

-친구, 가족, 직장동료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미성년자는 법적 보호자 동행 필수)


■ 신청 기간

-8월 1일 ~ 8월 21일


■ 신청 방법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whacsr)를 통해 희망여행지, 팀 소개와 참가사유 등을 작성


■ 심사 과정

1차 온라인 심사 ▶ 2차 면접


먼저 1차에서는 팀 구성의 개성 및 매력도, 여행계획의 실현 가능성, 지원서 작성의 성실성 등을 본다고 해요. 이후 면접에서는 여행에 대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흥미 있는 사연을 가진 팀이 높은 점수를 받게 된답니다.


2단계까지 최종 합격하게 되면 여행 전 여행전문가와 영상전문가들의 특별강연과 안전교육을 받게 되는데요. 팀마다 전문 VJ가 동행해 여행 속 도전과 모험 등을 영상으로 담을 예정이랍니다. 여기서 끝이라는 생각은 금물! 여행 후에는 여행과정에서의 콘텐츠와 참여도 등을 평가해 팀 및 개인별로 소정의 시상을 진행하는데, 전 참가자에게 사진과 영상 등을 담은 디지털 앨범도 선물로 드린답니다.







불꽃로드의 또 다른 재미! <쇼미더머니5>의 우승자, 비와이가 한화 불꽃로드에 함께합니다. 많은 분이 아시다시피 비와이는 어려웠던 무명 시절과 주변의 반대를 이겨내고 자신에 대한 믿음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래퍼입니다. 그래서 이번 캠페인 취지에 깊이 공감하며 랩을 제작하고 콘텐츠 기획에 직접 나섰답니다.


[HANWHA X Bewhy 30초 티저 영상]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며 비와이는 “다른 아티스트나 주변 분들로부터 받은 불꽃이 지금의 나를 만들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내가 받았던 불꽃을 이제 다른 분들과도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본인의 데뷔 전 영상 자료까지 제공하며 열의를 보였다고 하니 안 볼 수 없겠죠? 어떠신가요? 내 안의 불꽃이 불타오르고 있지 않나요? HANWHA X Bewhy 풀영상 보러가기





내 인생 최고의 여행이 될 기회, 절대 놓칠 수 없을 것 같은데요. 지금 꽃로드 페이스북에서는 불꽃로드 탐험대 선정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리고 있답니다. 



한화 불꽃로드 페이스북 바로가기◀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 태깅 이벤트인데요. 불꽃로드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태깅하면 추첨을 통해 불꽃 같은 휴식을 선물로 드립니다. 그리고 두 번째 이벤트는 SNS 공유 이벤트 입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중 SNS를 선택해 불꽃로드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드립니다.


한화 불꽃로드 탐험대 신청도 하시고 페이스북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내 인생 최고의 여행을 꼭 떠나보건 어떨까요?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리는 기회! 꼭 도전해보세요. ^^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