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 더 멀리/서울세계불꽃축제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최고의 명당! <골든티켓>을 잡아라!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 2015 서울세계불꽃축제 사진공모전 수상작 <황선영 - 기쁨이 눈물이 되어 흐른다>]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아직 한 달이나 남았지만 벌써부터 두근두근 기대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마도 그 이유는 <골든티켓> 때문 아닐까요? 최고의 명당자리에서 불꽃축제를 만날 수 있는 기회 말이에요. 오늘은 불꽃축제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골든티켓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가을만을 기다리는 분들 계시죠? 매년 가을, 일년에 단 하루, 여의도 한강공원에서는 세계에서 단 하나뿐인 불꽃축제의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기 때문이죠. 올해도 더 특별하고 멋진 불꽃쇼를 만나보실 수 있을 텐데요. 골든티켓을 소개하기에 앞서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꼭 가야 하는 불꽃축제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는 영상 한 편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두 영상 재밌게 보셨나요? 할아버지, 학생, 어린이는 물론 북에 계신 분마저 가고 싶은 한화와 함께하는 2016 서울세계불꽃축제! 사람들의 점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드디어! 불꽃축제를 가장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는 <골든티켓> 이벤트가 오픈되었답니다. 이미 알고 계시다시피, 서울세계불꽃축제는 티켓판매 없이 모두에게 열린 무료 불꽃쇼인데요. 그중에서도 최고의 명당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오직 골든티켓만을 통해 입장할 수 있지요.


그렇다면, 골든티켓을 획득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골든티켓을 잡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답니다. 지금부터 두 눈 크게 뜨고 집중해주세요!



■ <즉석당첨! 골든티켓 라인업 이벤트> 안내


- 이벤트 기간: 9월 7일 (수) ~ 10월 5일 (수)

- 당첨자 발표: 참여 즉시 당첨 확인

-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골든티켓 라인업>◀ 바로가기


<즉석당첨! 골든티켓 라인업 이벤트>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점을 알려드릴게요. 골든티켓 이벤트는 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네이버 중 한 가지 SNS를 선택해 1시간에 1번씩 참여 가능해요. 즉, 하루에 총 24번을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만약 4개 SNS 계정을 다 가지고 있다면 4개 모두 참여 가능하답니다. 참여방법도 정말 쉬운데다 여러분의 꾸준함에 따라 골든티켓 당첨 확률도 높일 수 있다는 것이 포인트!


혹시 당첨되지 못하셨다면 다음 기회를 기다리며 <BONUS! SNS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불꽃축제 영상을 감상하시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주말 관람권(1인 2매)'을 드린답니다. 다양한 SNS에 공유할수록 당첨확률도 UP! 된다는 것도 참고하세요.





10월 8일, 골든티켓으로 불꽃과 가장 가까운 최고의 명당자리에서 즐기는 서울세계불꽃축제! 상상만으로도 잊지 못할 감동의 순간이 될 것 같은데요. 골든티켓 이벤트 참여 기간이 한참 남아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오늘부터 꾸준히 참여해보세요! 그럼 불꽃축제를 즐기는 스페셜한 방법, 골든티켓을 잡으러 가볼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