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깍 딸깍, 탁타다다탁!
오늘따라 기획팀 김과장의 책상이 매우 분주합니다. 눈은 모니터 상하좌우를 순간이동 하고 있으며,
마우스와 키보드는 쉴새없이 분주한 소리를 내기 바쁩니다.
출처 / MBC
누가보면 아침부터 열심히 일하는 것 같은 김과장. 하지만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마니님의 명령으로 이번 주말부터 시작하는 휴가계획을 잡고 있다는 사실은 아는 팀원은 한 명도 없으니,
김과장님은 진정 PR의 대가인 듯 합니다.
그런데 표정이 어두운 것을 보니, 휴가지 고르기가 어려운 듯 한데요. 김과장이 알면 환호 지를 엄청난 휴가 정보를 한화데이즈는 알고 있는데 알려줄까요? 말까요? 여러분도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여러분께 한가지만 여쭤볼께요.
"우리나라에서 유럽풍 휴가를 즐길 수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거기다 유럽풍의 웅장함과 세련미를 갖춘 곳이라면? 그곳이 바로 어디냐구요?
멀리 있지 않습니다. 넉넉하고 여유로운 기분으로 속초를 향해 달려가면 유럽풍의 웅장하고 멋진 한화리조트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요!
지난 1년 7개월 여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유럽풍의 ‘쏘라노(SORANO)’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 한화리조트/설악 본관이 7월 1일 오픈을 했습니다. 새로운 국내 프리미엄급 리조트로써 고객들을 맞이할 모든 준비를 마친 쏘라노의 각오는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고객 한 명 한 명에게 생애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해 줄 그 화려하고 웅장한 현장을 한 번 구경해 볼까요?
이미지 출처 @yakida8390
꿈을 찾아 떠나는 여행! 국내 최고 리조트 ‘쏘라노’
외관만 바뀐거 아니냐구요? 아니죠~ 식당과 카페 등 각종 편의시설 역시 기존보다 규모가 커졌으며 공허함이 느껴졌던 이전의 삭막했던 주차장도, 쨔잔~ 조경수가 함께하는 멋드러진 정원형 주차장으로 바뀌었답니다. ‘특별한 당신’을 위한 자연과 어우러진 편안한 휴식
‘쏘라노’의 건물 내외관 디자인에는 스무 살의 젊음과 희망이 담겨있다고 해요. 고객들이 그 어느 곳보다 한화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설계 당시부터 생명력 넘치는 자연을 모티브로 삼았다고 하니 말만 들어도 편안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속까지 후련해지는 탁 트인 로비, 태양이 느껴지는 붉은 기와 지붕과 부드러운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를 갖춘 객실까지. 어느 것 하나 설악산과 동해바다의 황홀한 자연경치와 함께 어우러지는 편안한 휴식의 최고봉이죠.
또한, 한화정신인 ‘신용과 의리’가 절로 느껴지는 고품격화된 최상의 서비스는 한화리조트/설악이 내세우는 또 하나의 자랑거리죠! 기존의 2명이던 접객 서비스를 위한 CS매니저를 6명으로 늘려 보다 섬세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하니 특별히 더 기대해주세요!
‘쏘라노’ 만의 특급 서비스!!
숙박카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체크-인 (Check-in)을 할 수 있을 만큼 각종 절차가 간소화됐어요.
또한, 자체 객실 쓰레기처리시스템이 운용되어 고객들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객실 내 쓰레기통에 분리수거만 하고 퇴실하면 됩니다.^^
또 다른 즐거움이 살아 숨쉬는 ‘쏘라노’의 색다른 매력숙박카드를 작성하지 않고도 체크-인 (Check-in)을 할 수 있을 만큼 각종 절차가 간소화됐어요.
또한, 자체 객실 쓰레기처리시스템이 운용되어 고객들은 간편하고 편리하게 객실 내 쓰레기통에 분리수거만 하고 퇴실하면 됩니다.^^
다양한 식음업장과 편의시설은 ‘쏘라노’를 찾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주겠죠? 퓨전한식으로 차별화된 메뉴를 선보이는 ‘해맞이’, 고급 식재료를 선별하여 맛 좋은 조식뷔페와 향기로운 커피의 향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카페 ‘라-갤러리아(La Galleria)’, 고급단체식당 ‘아르떼(Arte)’와 야외가든까지. 리뉴얼 오픈에 맞추어 기존의 메뉴, 분위기, 서비스 모두 업그레이드하며 ‘쏘라노’를 찾는 모든 고객들에게 행복한 즐거움을 선사해 줄 예정이랍니다.
올 여름에도 풍덩 풍덩 시원한 설악워터피아에서~~
한화리조트/설악 본관 리뉴얼만큼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 있는 것이 있죠? 바로 7월 20일 확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설악워터피아’의 화려한 변신이 우리를 찾아옵니다. 가든스파 Zone(가든스파, 풀바, 4D극장, 썬베드데크), 래프팅 Zone (월드알리, 패밀리 래프트), 토랜트리버 Zone (토랜트리버, 키즈/토즈풀,아쿠아플레이풀)등이 젊음과 재미로 가득한 올 여름 축제의 서막을 알리고 있어요. 아~너무 너무 가고 싶다.
현대적인 감각으로 더욱 깔끔해진 한화리조트/대천
쨔잔~설악 뿐만 아니라 대천도 리뉴얼 했다구요~
탁 트인 공간감을 주기 위해 로비 면적까지 확충하여 리조트를 들어서는 그 순간 황홀한 행복에 빠져들게 될거라는 직원들의 자신감 넘치는 말만큼이나 대천의 놀라운 변신에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거리는데요. 아름다운 서해바다에 세워진 최초의 해양리조트가 최고의 리조트로 거듭나는 그 날을 꿈꾸며 올 여름 휴가는 짜릿한 한화리조트/대천에서 만끽해볼까요?
최고급 리조트를 향해 우리가 가야 할 길은 이제 시작일 뿐!
지난 약 2년 여의 시간 동안 이번 리뉴얼을 위해 밤낮없이 구슬땀을 흘려온 설악개장준비TFT 총 담당 이병화 과장은 "쏘라노가 개장하면서 한화리조트/설악은 이제 국내 최고의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고객들에게 한층 다양하고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설레고 있습니다.” 라며 쏘라노 개장에 대한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는 비단 이병화 과장 뿐만이 아니라 이번 설악과 대천 리뉴얼을 담당하며 쉼 없이 구슬땀을 흘린 모든 이들의 마음이기도 하겠죠?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놀랄 준비 되셨나요?
최고 그 이상의 짜릿한 꿈을 이루어나갈 한화리조트의 놀라운 변신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국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 직원 모두의 뜨거운 열정까지. 한 단계 더욱 도약해 나갈 이들의 아름다운 도전이 화려한 빛을 발하길 바라며, 올 여름은 한화리조트에서 뜨거운 태양을 즐겨봐요~
* 이 내용은 한화그룹 사보 한화·한화인 '현장을 가다'의 내용을 재구성했습니다.
* 이 컨텐츠의 사진은 bomb studio 이원재 실장 그리고 @yakida8390님께서 제공해주셨습니다.
*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
|
김용석 | 한화그룹 홍보팀
|
'직장인 라이프 > 여행/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령 머드축제가서 안하면 반드시 후회하는' 세 가지'! (1) | 2011.07.21 |
---|---|
[꿀꺽 맛지도 4탄] 무더위 꼼짝마! 서울 '냉면 맛집' 대공개! (11) | 2011.07.01 |
자연휴양림 하면 제주절물자연휴양림! 산소가 필요해~~!! (6) | 2011.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