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여의도 벚꽃축제 일정 확인하고 갤러리아면세점63 이벤트에도 참여하자!



"봄 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 잎이~♬"


어느새 벚꽃 축제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의도에 내려 앉은 봄을 맞이하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을 텐데요. 이러한 특별한 축제에 여의도에 63빌딩에 자리한 갤러리아면세점63이 빠질 수가 없지요! 그래서 여의도 봄꽃축제 일정과 갤러리아면세점63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매년 따뜻한 봄기운이 살포시 느껴질 때면 여의도에서는 우리나라 제주도가 원산지인 왕벚나무 1,886주를 비롯, 진달래, 개나리, 철쭉, 조팝나무, 말발도리 등 13종 87,859주의 봄꽃이 만개하지요. 이렇게 만개한 꽃들과 함께 넓게 트인 한강을 배경으로 봄의 절정이 펼쳐진답니다! 2005년부터 시작하여 올해로 12회째 맞이 하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도시 속에서 한강과 벚꽃, 그리고 사람의 아름다운 몸짓이 조화를 이루어 매년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제적인 문화축제로 발전하고 있답니다. ^^




아름다운 봄꽃과 젊은 문화예술이 살아 숨쉬는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는 남녀노소 흥겹게 참여할 수 있는 노래자랑, 거리예술공연 비아페스티벌(VIAF), 귀여운 캐릭터 퍼레이드, 꽃마차 운영, 지역예술동호회와 유관기관의 공연, 백일장 등 다양한 공연, 전시, 홍보, 체험행사들로 설레이는 상춘객의 마음을 가득 채울 예정이라고 해요! 그러면, 2016년 여의도 봄꽃 축제 일정을 확인해볼까요?



■ 2016년 여의도 봄꽃축제


1. 기간 : 2016.04.04(월)~2016.04.10(일)

2.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

3. 장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국회 뒷편) 일대

4, 주최 : 영등포구청

5. 요금 : 무료

 





서울 여의도 63빌딩에 자리한 ‘갤러리아면세점63’은 4월 4일부터 10일까지 이어지는 ‘여의도 봄꽃축제’에 동참하기로 했답니다! 이는 갤러리아면세점63이 여의도에 새로운 관광콘텐츠 조성에 앞장서기 위함인데요. 당초 면세점 신규특허 입찰 당시 약속한 대로 지역 축제와 연계한 마케팅을 시도하며 여의도를 신(新) 관광특구로 만든다는 계획이랍니다.


갤러리아면세점63을 운영하는 한화갤러리아는 여의서로 1.7km 구간에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한다고 밝혔는데요. 즐거운 체험 이벤트부터 풍성한 경품 이벤트까지 다양하답니다. ^^




이번 주말인 4월 9일과 10일에는 ‘럭키(LUC KEY)’ 즉석 경품 이벤트가 열립니다! 행사장에 마련된 도어락의 비밀번호를 맞히는 당첨자에게 아이패드 프로를 선물로 증정하는데요.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도 갤러리아면세점63할인권을 비롯해 63식음할인권, 63스카이전망대 입장권 등 해피바우처를 제공할 예정이랍니다! 벚꽃 축제 방문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갤러리아면세점63 방문도 잊지 말아야 겠죠?


여기서 끝이라면 서운하겠죠? 4월 5일과 10일에는 ‘빵쇼(PangShow)’ 공연팀의 ‘나도 제빵왕 체험’ 길거리 공연이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총 3회 열립니다. 그리고 4일부터 8일까지 주중에는 봄꽃모양 페이스페인팅 이벤트도 열린답니다. 벚꽃 축제에 즐거움이 피어날 것 같네요. ^^ 이외에도 가족과 연인이 봄꽃축제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갤러리아 포토존도 있는데요. 촬영한 사진을 갤러리아면세점63 페이스북과 위챗에 업로드하면 윤고더골드 샴푸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갤러리아면세점63 관계자는 “갤러리아면세점63 홍보부스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뜻깊은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여의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역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의도에 신(新) 관광특구를 만들어갈 갤러리아면세점63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부분이죠?






온라인 갤러리아 면세점도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셨나요? 여의도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 뿐만 아니라 온라인 갤러리아 면세점도 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바로, 클릭 한번으로 면세점 적립금 최대 15만원 혜택을?! 갤러리아 온라인면세점이 봄 쇼핑 지원 적립금을 쏩니다! 오전 10시! 골든타임 적립금 부터 Weekly 적립금, 룰렛이벤트 등지금 적립금 받으시고 봄맞이 면세점 쇼핑 가볍게 즐기세요. ^^ 



■ 온라인 갤러리아 면세점 봄 쇼핑 이벤트


1. 매일 오전 10시 골든타임 3만원 적립금 이벤트

2. 매주 2만원씩 드리는 Weekly 이벤트

3. 행운의 룰렛 이벤트

4. 신규 가입 혜택 이벤트

5. 회원 등급별 적립금 이벤트

6. 전 상품 구매시 2% 즉시 할인

7.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면세점은 PC로만 연결 가능합니다.)




이번 주말부터 다음주 초가 벚꽃 개화가 절정이라고 합니다. 주말엔 여의도에서 벚꽃 데이트도 즐기고,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 즐거운 추억 그리고 풍성한 경품과 함께하는 건 어떠신가요? 봄날이 더욱 따뜻하고 달콤해질 거예요. ^^ 그럼 이번 주말, 여의도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