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오픈 축하하고 갤러리아 상품권 받자!


브랜드의 이야기가 궁금할 때, 주로 어디를 찾으시나요? 요즘은 다양한 SNS가 있어 더욱더 소비자와 브랜드가 가까워질 수 있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블로그는 브랜드의 다양한 소식을 깊이 있게 전달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화그룹도 한화데이즈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있지요. 한화그룹의 또 다른 계열사도 새롭게 블로그를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그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새롭게 블로그를 오픈한 계열사는 바로 한화건설입니다! 한화건설은 고객들과의 온라인에서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블로그를 공식 오픈했어요. 어느 기기에서든지 한눈에 편하게 볼 수 있도록 반응형 웹으로 블로그를 구축했답니다! 또한, 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꿈에그린 홈페이지까지! 바로 가기 기능을 통해서 한화건설과 관련된 모든 뉴스를 더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한화건설의 공식 블로그는 총 네가지 카테고리로 운영되는데요. 한화건설, 건설사람들, 건설이야기, 라이프&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습니다. 평소 접하지 못했던, 한화건설에 대한 소식과와 함께 임직원들의 이색취미와 직무, 재미있는 건축이야기, 특별한 인테리어 공간 등 다채롭고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었다고 하네요!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클릭)]


특히,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에서는 딱딱한 건설사의 이미지를 벗고 좀 더 친근하게 건설과 건축에 대한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세계의 독특한 건축물이나, 건설계의 핫이슈는 물론! 요즘 뜨고 있는 핫플레이스와 인테리어 그리고 건축여행기 등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평소 관심 있는 분야가 있다면 한화건설 블로그를 눈 여겨 봐도 좋겠죠? 실제 소개되는 컨텐츠들도 드론으로 촬영한 이라크 비스마야 현장, 모델하우스 만드는 워킹맘, 태양을 닮은 세계 원형건축물 등 부담없이 접할 수 있는 내용들로 구성되었답니다!



▲ 위 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미지 출처-꿈에그린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또한, 한화건설의 대표 브랜드인 '꿈에그린'의 분양소식 역시 공식 블로그에서 만날 수 있는데요. 꿈에그린은 모든 것이 다 이루어지는 꿈 속에서도 그릴만큼 간절히 바라고 소망하는 마음을 뜻하며, 이러한 고객의 마음을 담아 짓는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랍니다! 아마도 TV 광고 등을 통해 많이들 접하신 브랜드일거예요. 전국 어디에서든지 꿈에그린이 지어지고 있는 모든 곳의 분양 소식을 알 수 있습니다. 꿈을 담아 더욱 풍요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꿈꾸는 분들이라면 내 집으로 꿈에그린을 고려해봐도 좋겠죠?






이렇게 새로운 블로그가 오픈되었는데 이벤트가 빠질 수가 없죠! 한화건설은 기업 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5월 2일부터 22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스크랩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 이용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드린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건설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 (▶한화건설 블로그 바로가기)


새롭게 오픈된 한화건설 블로그를 둘러보니 어떠신가요? 한화건설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와, 건설계의 핫이슈 그리고 핫플레이스를 만나보고 싶으시다면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로 놀러가보세요! 재미있는 이야기로 시간가는 줄 모를거랍니다!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