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한화생명보험부터 한화저축은행까지, 한화 금융 6 Masters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회 환경 속에서 살아가는 여러분은 어떻게 내일을 준비하고 있나요? 때로는 누구도 예상 못한 상황이 닥치기도 하고, 갑작스럽게 도움이 필요한 경우도 생기죠. 이런 예측 불허의 상황 속에서 과연 누가 우리를 도와줄 수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한화 금융 6 Masters! 우리 곁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줄 ‘한화 금융 6 Masters’를 소개해 드릴게요.

 








“멈추지 않는 심장이 당신의 마음까지 위로한다.” 언제 어디서든 당신의 삶을 위로해 줄 따뜻한 동반자, 한화생명!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사로, 자산 100조를 달성하여 업계 2위로 떠오른 한화 금융 6 Masters의 리더예요. 한화생명은 해외 국가에도 찾아 볼 수 있는데요. 국내 생명보험사 중에서도 가장 많은 7개국에 진출했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에너지가 넘치는 한화생명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생명보험사로써 여러분의 삶에 색을 더하기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기다리고 있어요.

 






“혁신으로 완전 무장해 고객 가치의 패러다임을 바꾼다.” 생활 속 모든 위험으로부터 우리 가족 모두를 든든하게 지켜주는 한화손해보험!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친환경·실속형 상품을 개발하고, 가족 단위의 최적 보장을 위한 ‘전가족 완전보장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는 한화손해보험은 고객 가치를 창조하는 ‘혁신의 아이콘’이랍니다.

 






“특유의 전문성과 센스로 의뢰인에게 딱 맞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투자증권은 고객과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의 삶을 금융의 언어로 통역하는 센스 만점 마스터예요. 단순히 상품을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인생의 크고 작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방식으로 자산을 모으고 관리해야 하는지,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해드린답니다. 딱 맞춘 자산관리 서비스로 고객의 금융 투자 성공을 이끌어내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가장 잘 꾸며주는 스타일리스트의 대가라고 할 수 있어요.





  

“의뢰인의 풍요로운 내일을 위해 세계를 누비며 자산을 안정적으로 운용한다.” 한화자산운용은 안정적이고 미래에도 지속 가능한 펀드 상품 개발을 위해서라면 어디든지 달려가는 믿음직한 마스터예요. 국내는 물론 글로벌까지 영역을 확장해 고객의 풍요로운 내일을 만들어가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답니다.  글로벌 자산운용 전문가 한화자산운용은 빠르고 정확한 투자를 원하는 분들이 ‘성장의 고속도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고 있어요.






 

“축적된 투자 노하우와 폭넓은 네트워크로 새내기 기업의 성장을 돕는다.” 한화인베스트먼트는 창업 이래 쌓아 온 벤처 투자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분의 동반자이자 조력자가 되어 드리고 있는데요. 2015년에는 총 1,250억 규모의 신규 펀드 3종을 결성해 대한민국 강소기업 육성과 신재생에너지 경쟁력 강화에 힘썼고요. 최근에는, 탄탄하고 다양한 국내외 네트워크를 통해 해외 시장 개척도 활발하게 진행 중이랍니다. 







“중소기업 및 서민과 함께 커 나간다.”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는 한화저축은행은 여유 자금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높은 수익을 주고, 사업 영위 및 확장을 위한 자금 소요가 있는 기업에는 자금을 지원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요. 항상 낮은 위치에서 고객의 눈높이를 맞춰가는 한화저축은행 덕분에 개인 고객과 기업 모두 건강한 금융거래를 이어갈 수 있죠.




성격도, 생김새도 개성만점이지만, 이들이 추구하는 목표는 모두 같습니다. 바로 여러분이 힘들 때 가장 도움이 되는 동반자이자, 성장이 필요할 땐 아낌없이 지원해 주는 조력자가 되는 것이죠. 또한 여러분 개개인의 삶이 더욱 가치 있고 풍요롭게 빛날 수 있도록 즐거운 경험과 새로운 기회들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답니다. 필요한 땐 언제 어느 때건 아낌없이 이들을 찾아주세요! 가까운 곳에서 한화의 금융사들은 여러분을 항상 응원할게요!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