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 인사이트/한화 비즈니스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 국군장병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세요!



여러분은 소중한 사람이 언제 가장 보고 싶고 생각나나요? 생일, 새해 첫날, 설날과 추석 등 명절 등 평소와는 다른 기념일이 아닐까 싶은데요, 12월에도 올해 마지막 남은 기념일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마스인데요, 특별한 날인 만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낼 계획을 세우고 있으실 텐데요, 여기 함께하고 싶지만, 함께 할 수 있는 이들이 있습니다.



한화, 한화데이즈, 한화그룹, 한화그룹 블로그, 한화데이즈 블로그, 한화그룹광고, 한화그룹 광고, 한화그룹 TVCF, TVCF, 한화 불꽃트리, 한화 불꽃트리 이벤트, 불꽃트리 이벤트, 크리스마스, 새해, 새해 첫 날, 추석, 설날, 생일, 기념일, 12월 기념일, 불꽃, 나는 불꽃이다, 캠페인, 한화 캠페인, 한화이글스, 서울세계불꽃축제, 그룹, 군대, 대한민국 남자, 나는 불꽃이다 불꽃 트리, 혹한기, 대한민국 젊은이, 응원, 군대 응원, 군인 응원, 가족애, 국가 사회, 믿음, 국군장병, 백마부대,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한화그룹 이벤트, 크리스마스 카드, 카드 보내기, 군인 카드, 군인 편지, 방한 소포, 보습 소포, 간식 소포, 외국 과자 세트, 비오템, 비오템 옴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영상 공유 이밴트,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영상 조회 수, 해시태그 이벤트



바로 가족을 그리워하지만, 묵묵히 국민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군국장병들입니다. 이에 한화그룹는 국군장병 이야기를 통한 따뜻한 불꽃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나는 불꽃이다 – 불꽃트리 편’을 공개하였는데요, 추운 겨울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여줄 불꽃 이야기를 지금 소개해 드릴게요!




한화그룹은 2015년 상반기 ‘불꽃’이 지닌 다양한 상징성을 따뜻한 감성으로 표현한 ‘나는 불꽃이다’ 캠페인을 시작한 이래 <한화이글스>, <서울세계불꽃축제> 등 친숙한 그룹 실체들을 광고 소재로 활용하며 ‘한화 = 불꽃’의 정체성을 강화해 왔는데요, 크리스마스를 앞둔 12월 다시 한 번 불꽃 같은 이야기를 전하고자 합니다. 바로 우리의 국군장병들의 심정을 담아서요!


대한민국 남자라면 누구나 거쳐야 하는 과정이며, 필수인 군대! 이번 한화그룹의 ‘나는 불꽃이다 – 불꽃트리 편’에서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혹한 속에서 나라를 지키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가슴 속 불꽃을 응원하고, 따뜻함을 느껴보세요. ^^





차가운 겨울이 춥지 않은 이유

이 적막함이 두렵지 않은 이유

까만 밤이 외롭지 않은 이유


지켜야만 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있기에

나의 겨울은 따뜻하다


나는 불꽃이다



이번 ‘나는 불꽃이다 – 불꽃트리 편’에서는 가족애를 기반으로 국가 사회와의 믿음을 지켜가는 국군장병들을 통해 불꽃이 지닌 긍정적인 의미를 전하고 있는데요, 국군장병들의 힘든 일상과 추위를 극복할 수 있었던 이유를 나지막한 1인칭 독백으로 전해 더욱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특히 영상이 촬영된 백마부대는 한화그룹과 76년부터 결연을 맺어 온 인연이 있는 부대로 더욱 특별한 그룹광고가 완성될 수 있었답니다. ^^




소중한 사람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나라를 지키는 국군장병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선물할 방법은 없을까요? 국군장병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위해 한화 불꽃트리 카드를 보내보세요. 한화그룹이 산타가 되어 불꽃트리 카드와 함께 군인을 위한 혹한기 방한용품이 전달된다는 사실! 추가로 ‘한화 불꽃트리’ 영상의 조회 수가 높아질수록 군부대에 핫팩이 전해지니 지금 바로 이벤트 참여 고고!



 EVENT 1 :: 한화 불꽃트리 카드 보내기


군 복무 중인 친구, 연인, 가족이 있다면 ‘나만의 불꽃트리 카드’를 만들어 보내세요!


□ 참여 방법 (참여하러 바로가기 클릭)

1) 한화 불꽃트리 CF 감상하기

2) 군인을 위한 카드 만들기

3) 배송정보 입력하기

4) 전국의 군부대에 안전하게 배송

□ 참여 기간 : 2015년 12월 7일(월) – 12월 23일(수) 

□ 경품 배송

- 1차 : 신청 12월 7일 – 16일 / 배송 12월 21일

- 2차 : 신청 12월 17일 – 23일 / 배송 12월 29일

□ 당첨 경품

- 한화 불꽃트리 카드 : 5,000명 (매일 선착순 300명)

- 후끈 방한 소포(50만 원 상당) : 5명

- 촉촉 보습 소포(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 25명

- 달콤 간식 소포(외국 과자 세트) : 270명


※ 매일 선착순 300명 (오전 10시 리셋), 1인 최대 3회까지 참여 가능



한화, 한화데이즈, 한화그룹, 한화그룹 블로그, 한화데이즈 블로그, 한화그룹광고, 한화그룹 광고, 한화그룹 TVCF, TVCF, 한화 불꽃트리, 한화 불꽃트리 이벤트, 불꽃트리 이벤트, 크리스마스, 새해, 새해 첫 날, 추석, 설날, 생일, 기념일, 12월 기념일, 불꽃, 나는 불꽃이다, 캠페인, 한화 캠페인, 한화이글스, 서울세계불꽃축제, 그룹, 군대, 대한민국 남자, 나는 불꽃이다 불꽃 트리, 혹한기, 대한민국 젊은이, 응원, 군대 응원, 군인 응원, 가족애, 국가 사회, 믿음, 국군장병, 백마부대,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한화그룹 이벤트, 크리스마스 카드, 카드 보내기, 군인 카드, 군인 편지, 방한 소포, 보습 소포, 간식 소포, 외국 과자 세트, 비오템, 비오템 옴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영상 공유 이밴트,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영상 조회 수, 해시태그 이벤트



 EVENT 2 :: 한화 불꽃트리 영상 공유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공유해 주세요! 

(참여자에게는 경품을, 영상 조회 수에 따라 군부대에는 핫팩을 보내드립니다.)


□ 참여 방법 (참여하러 바로가기 클릭)

1) 한화 불꽃트리 CF 감상하기

2) 해시태그 2가지(#한화불꽃트리 #군인여러분고맙습니다)와 영상 공유하기

□ 참여 기간 : 2015년 12월 7일(월) – 12월 23일(수)

□ 경품 배송 : 2015년 12월 31일 

□ 당첨 경품

- 참여자 :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기프티콘 (300명)

- 군부대 : 혹한기 훈련 걱정 없는 뜨~끈한 핫팩 (영상 조회 수 30,000회 = 핫팩 100개)




한화, 한화데이즈, 한화그룹, 한화그룹 블로그, 한화데이즈 블로그, 한화그룹광고, 한화그룹 광고, 한화그룹 TVCF, TVCF, 한화 불꽃트리, 한화 불꽃트리 이벤트, 불꽃트리 이벤트, 크리스마스, 새해, 새해 첫 날, 추석, 설날, 생일, 기념일, 12월 기념일, 불꽃, 나는 불꽃이다, 캠페인, 한화 캠페인, 한화이글스, 서울세계불꽃축제, 그룹, 군대, 대한민국 남자, 나는 불꽃이다 불꽃 트리, 혹한기, 대한민국 젊은이, 응원, 군대 응원, 군인 응원, 가족애, 국가 사회, 믿음, 국군장병, 백마부대, 이벤트, 페이스북 이벤트, 한화그룹 이벤트, 크리스마스 카드, 카드 보내기, 군인 카드, 군인 편지, 방한 소포, 보습 소포, 간식 소포, 외국 과자 세트, 비오템, 비오템 옴므, 비오템 옴므 아쿠아파워, 영상 공유 이밴트, 스타벅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음료, 기프티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영상 조회 수, 해시태그 이벤트



한화그룹의 ‘나는 불꽃이다 – 불꽃트리 편’부터 국군장병도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한 여러분에게도 따뜻한 선물을 드리는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까지 소개해 드렸는데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훈훈해지는 것 같습니다. 특히 영상 공유 이벤트의 경우 여러분이 영상을 본 누적 조회 수만큼 국군장병들에게 보내지는 핫팩도 많아진다니, 영상을 꼭~ 보고, 친구들에게도 추천해야겠죠? 


대한민국 대표 방산기업으로서 연말을 맞아 국군장병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나는 불꽃이다 – 불꽃트리 편’과 ‘한화 불꽃트리 캠페인’을 통해 국군장병 여러분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대한민국 모든 국군장병의 가슴 속 불꽃을 응원합니다! :)



* 이 컨텐츠의 모든 저작권은 한화그룹 공식 블로그 한화데이즈에 있습니다.